--> 고장난세탁기 삼성전자 서비스 신청했는데...
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일상

고장난세탁기 삼성전자 서비스 신청했는데...

by 바다표범몽크 2020. 9. 1.


세탁기가 문제가 생겨 

삼성전자 서비스를 신청했습니다.


그런데 서비스 받으려면

12일을 기다려야 한다는 겁니다.


삼성전자 제품이 고장이 많이나나?

그런 생각을 하게 되네요.



먼저 온라인에서 접수를 시도를 해봤더니

선택일자가 12일후 뿐이라

전화로 신청하면 더 빠를까 싶어

신청해 봤는데 똑같더라구요.


가전제품이 고장난건데

빠른 서비스가 관건인데

만약 냉장고가 고장이 났다면

그래서 기능을 못한다면

12일을 기다릴수 있을까요?


사실 세탁기도 12일 못기다리죠..

요즘 손빨래로 세탁은 한다고해도

탈수도 안하고 빨래 건조를 

할수가 없잖아요

날씨도 안좋은데...ㅜ.ㅜ



애드워시 세탁기 

안쪽 부분이 이렇게 

파손되어 버렸어요..


건조기로 사용을 좀 하다보니

틈사이로 먼지가 많이 껴서

청소하다보니 이렇게 다 분해가 ㅠ.ㅠ



빨래 투입구 안쪽투명창 부분이

언제부터인가 세탁을 하면

습기가 차는 것같더니

금이가 있었더라구요.



연결 부분을 살펴보니

부식이 된 곳도있구요..



여긴 아마도 첫 조립할때 

너무 꽉 조립해서 플라스틱 부분이

눌려서 파손되어있었던 느낌입니다.



이렇게 파손되기는 힘들잖아요 ㅎㅎ


가전제품 서비스가 이렇게 오래 걸리는지 

몰랐습니다.

길어야 1~2일 정도면 바로 달려올줄 알았는데

거의 2주일을 기다려야 한다니..

그간 이불빨래는 어떻게 해야할지...


빨래방이나 세탁소를 이용해야 할까 봅니다.


작은 빨래들은 아가사랑 세탁기로 버텨야 할까봐요.

세컨 세탁기가 있었기망정이지

없었다면 매일 빨래방에 들락거렸을것같네요..


lg전자는 서비스 받기 이렇게 힘들진 않겠죠?

똑같을까요?


언제부터인가 나도 모르게 점점 

가전제품들을 lg로 교체하고 있는 

우리집을 발견하게 되더군요..


삼성전자 서비스 친절하다는건 다 아는거고..

서비스가 느린건 아쉬운 일이네요..


조만간 서비스 받아보고 포스팅 함 써봐야겠네요 ^^


참 삼성전자 출장 서비스는 18000원이랍니다.

몇일전 노비타 비데 서비스 받았는데 거긴 20000원이라던데

삼성이 출장비가 더 저렴하네요 ㅎ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