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부의 필수품~청소슬리퍼 추천
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주부의 필수품~청소슬리퍼 추천

by 바다표범몽크 2020. 10. 9.

청소 슬리퍼 사용하세요?

전 한번 사용해 본뒤로는 

아주 필수품이 되었답니다.

 

기존에 사용하던 청소 슬리퍼가

바닥에 구멍이 나서 버리고 

다시 주문을 했다지요.

 

날이 추워지면서 거실이 폴리싱 타일로 깔린

우리집은 슬리퍼가 없음 안된답니다.

안그럼 보일러 돌려야 하니깐요 ㅎㅎㅎ

 

주문한 청소 슬리퍼랍니다.

사실 바닥이 흰색 제품을 구입하고 싶었는데

전부다 품절이라 이정도만..

 

집안일 안도와주는 신랑도 신켜보려구요 ㅎㅎㅎ

반강제로 청소도우미가 되는겁니다 

 

지그재그 패턴이 싫지 않구요

포근한 느낌이 좋더라구요.

 

그리고 너무 난잡한 컬러가 아니라서 

다행인것같구요.. 그런걸 젤 싫어한답니다 ㅎㅎ

 

슬리퍼바닥에 걸레부분 두께 입니다.

두꺼워 보이지만 신어보면 눌려서 그런지

그리 두껍다고 느껴지지 않아요..

 

좀더 두꺼워져서 폭신폭신함이 더 

깊어져도 좋을것같은데 그건 좀 아쉽네요.

 

이 바닥부분은 탈착식이라 바닥만 떼서

세척도 가능합니다.

 

파이핑이 되어 있는 부분이 슬리퍼..

그러고보면 걸레 부분의 면적이 좀 더 넓은 편입니다.

 

폭신함은 아쉽지만

그래도 이정도면 괜찮다 싶네요.

가격대는 한켤래 만원선이예요..

 

이건 컬러가 밝아서 주문했고

매쉬타입원단이라 여름용인데 

땀이 많은 신랑을 위해서 주문한거예요.

 

그래야 땀이차지 않고 뽀송할것같아서 말입니다.

 

평균 6개월이면 구멍나서 못신을 정도가 되는것같은데

이번제품은 좀더 오래 버텨주길 바래봅니다 ㅎㅎㅎ

 

청소 슬리퍼 정말 편하답니다.

바닥에 잔먼지나 살짝 흘린 물같은건 바로 흡수도 해주구요

바닥의 냉기를 막아주는 역활도해서

갱년기 주부들에겐 필수품이 아닌가 생각되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