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탠리 아이스박스 스탠리 쿨러 15L 추천 캠핑장비
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스탠리 아이스박스 스탠리 쿨러 15L 추천 캠핑장비

by 바다표범몽크 2020. 10. 15.

스탠리 아이스박스 사용후기

오래전부터 여행을 다녔지만 

요즘처럼 캠핑이 핫했던 때는

처음인 듯합니다.

 

 

요즘 시대 상황에 맞는 여행 패턴을 

찾다 보니 아주 맞춤 격인 차박캠핑..

그것도 사람들 많이 드나드는 캠핑장이

아닌 노지 차박캠핑이 딱이더라구요. 

 

노지 캠핑에 더 절실하게 필요한 용품들이

몇 가지 있다지요.. 

 

단순히 유행 감성 때문이 아니라 직접 사용해 보니

왜 그만큼 이유가 있는지 알게 되더라구요. 

 

수많은 캠퍼들 캠퍼들 사이에서 인증받고

사랑받는 제품들 중 한 가지 바로 스탠리 아이스박스..

 

브랜드 가치 하나로 더 이상의 수식어가

필요 없지 않나 싶습니다.

 

특히 여름캠핑에 꼭 필요한 필수품 

스탠리 아이스쿨러..

 

컬러는 녹색이랑 화이트 두 가지랍니다.

화이트를 구입해서 사용하고 있는데

녹색도 자꾸 눈에 들어오고 탐이 납니다 ㅎㅎ

 

아이스박스 덮개 위쪽에 탄성 있는 끈이

설치되어 있어 간단한 병이나 물건을 

휴대할 수 있어 편리하더라고요.

 

 

이 고무밴드는 이렇게 탈착이 가능하게

만들어졌고 내구성도 아주 좋더라고요.

 

탄성도 아주 강하고 좋아요.

 

공식적으로는 36시간 냉장보관이 

가능하다고 알려졌는데 

기능이 그보다 더 우수한 듯하더라고요.

 

스탠리 아이스쿨러는 다른 아이스쿨러와 비교해 보면

저기 화살표 부분의 고무박킹이 생명인 듯하더라고요.

 

 

저 고무패킹이 공기를 빼주고 외부 공기와의 

접촉을 완전히 차단시켜 주는 역할을 하더라고요.

 

조금 약해 보이긴 하는데 만지지 않는 걸로~ ㅎㅎ

 

이번에 여행을 다녀와서 급한 것만 정리하고 

방치해 두었다가 어제 정리하려고 꺼내보니

5일째인데 아직도 맥주가 시원하더라고요 ㅎㅎ

 

제가 냉매제를 많이 넣긴 했지만 말입니다 ㅎㅎ

 

옆모습도 그리 밉지 않고 

무난합니다.

 

가격은 직구가격으로 5만 원대이니

그릴 비싼 편은 아닌 듯합니다.

가승비 좋은 제품이에요..

 

 

한때는 9만 원대로 판매되기도 했던데

그 정도 가격을 주고서라도 살 것 같은 

제품입니다.

 

여행 다녀온 후유증으로

세척해 달라고 줄 서있는 아이들이네요 ㅎㅎㅎ

 

스탠리는 한 번도 안 써본 사람은 있어도

한 번만 써본 사람은 없다더니 정말 그렇더라고요.

 

좋은 제품 하나 구입해서 

오래 사용하는 게 맞는 것 같더라고요.

 

직구로 구입을 하면 중국에서 물건이 오는데

외관 마감은 그리 매끄럽진 못하더라고요.

하지만 성능엔 이상이 없으니~!! ㅎㅎ

 

 

 

 

스탠리 워터저그 여름캠핑 필수품

사용안해본 사람은 있어도 한번만 사용한 사람은 없다는 스탠리 워터저그 입니다.. 몸값이 일정하지 않고 수시로 난리나는 제품이지요.. 카페 공구에서 9만원정도에 판매 되기도하구요 직구로��

bmw7604.tistory.com

 

 

 

캠핑용선풍기 크레모아 팬 V600

캠핑용 선풍기 크레모아 팬V600 요즘 검색하는 캠핑 장비중 여름이다 보니 선풍기나 모기장 같은 제품을 많이 검색하게 되더라구요. 많은 캠프들 사이에 인기있는 제품중 하나가 크레모아 팬 V600

bmw7604.tistory.com

 

 

 

차박캠핑 랜턴 추천. 마룬몬서터 충전식 led랜턴 가성비 좋아요.

캠핑을 하면 기본적으로 있어야 할 제품들이 몇가지 있답니다.. 아무리 줄인다해도 필수품들이 말입니다. 그중 한가지가 랜턴이지요.. 그것도 효율성좋은 led랜턴 랜턴 정말 여러가지 사용해 봤�

bmw7604.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