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남산 단풍구경, 남산 단풍절정시기는 지금인듯
본문 바로가기
힐링투어

남산 단풍구경, 남산 단풍절정시기는 지금인듯

by 바다표범몽크 2020. 11. 4.

어제 서울에 단풍구경?을 다녀왔답니다. ㅎㅎ

서울 도심에 단풍구경을?? 하고 

의아해 하시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남산에 가보니 

지금이 단풍 절정시기인것 같더라구요.

 

 

아직 바빠서 단풍구경 못하신분들

남산에 드라이브라도 한번 가보세요..

 

가을이 익어간다는 말이 무슨 뜻인지

이해가 가는것 같더라구요. 

 

단풍이 너무 곱게 물든지라

차는 주차해 놓고 걸어다녔습니다.

 

 

도심속이라 춘천보다 공기는 못하지만

그래도 남산은 나무가 많아서 그런지 

그나마 괜찮은듯 하더라구요.

 

 

 

단풍 절정시기는 해마다 달라지는데

날씨에따라 차이가 조금 나는듯 하더라구요.

 

어제 가보니 바로 지금이 절정시기가 아닌가 

싶은 생각이 드네요.

 

 

이런 풍경을 보면서는 걸어줘야지

차를 타고 다니면 예의가 아니죠.. ㅎㅎㅎ

 

낙엽밟는 소리 느껴보시려면 이번 주말도 

괜찮을것 같네요.

 

이제 날씨는 제법 쌀쌀해져서

옷은 좀 따뜻하게 챙겨 입고 가시는게 

좋을것 같더라구요.

 

 

단풍 구경하러 오신분들이 꽤 있었고

사진 찍는 분들도 꽤 보이더라구요.

 

물소리에 울긋 불긋한 단풍을 보니

무릉도원 계곡에라도 온듯한 착각이 들어서

한참을 구경 잘 하고 잘 놀고왔네요..

 

남산도 계절에따라 정말 다양하게 

변하는지라 보는 즐거움이 꽤 있는듯 하네요.

 

 

 

단풍구경 가능한 가을캠핑지 양구 용머리공원 캠핑장

요즘 단풍이 절정이죠.. 어딜가도 단풍이 눈호강 하게 만들더라구요. 특히 캠핑장.. 산과 가까이 있는 캠핑장들은 단풍이 예술이예요.. 지난주 다녀왔던 캠핑장도 단풍이 물들어가고 있더라구요

bmw7604.tistory.com

 

 

 

울진 차박지 추천. 울진은어다리

휴일이 이어지는 날이었지만 조심스럽게 차박여행을 다녀왔습니다. 오늘의 주 목적은 낚시 그것도 삼치 낚시.. 요즘 삼치보다 감성돔이 나오기 시작하긴했지만 삼치손맛도 괜찮아서 울진으로

bmw7604.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