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메리츠화재 고객센터 전화번호 콜센터 전화번호 상담원연결 전화번호
본문 바로가기
정보와꿀팁

메리츠화재 고객센터 전화번호 콜센터 전화번호 상담원연결 전화번호

by 바다표범몽크 2023. 4. 1.

얼마 전 메리츠화재 가입해 놓은 보험에 수정할 부분이 있어 상담원과 통화를 한 뒤 변경사항을 요청하려고 메리츠화재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찾았는데 보험상담 전화번호는 잘 보이는데 상담원 연결 전화번호가 보이지 않았다.

요즘은 보험가입 상담업무만 제외하고는 모든 업무는 디지털 처리방식으로 처리를 해버리니 나처럼 노안이 와서 휴대폰을 보기 힘든 사람들은 업무처리에 많은 제약이 있는 것 같았다.

 

 

메리츠화재 고객센터 전화번호 콜센터 전화번호 상담원연결 전화번호

 

 

클릭하시면 메리츠화재로 이동합니다.

 

메리츠화재 홈페이지에서 찾아낸 고객센터 전화번호 1566-7711이다. 이 번호로 전화를 하면 바로 보이는 전화 디지털화면으로 넘어가고 거기서 클릭을 유도하는 방식으로 진행이 된다.

 젊은 사람들은 뭐가 문제냐고 할 수도 있겠지만 노안이 오고 난 후는 문제가 달라진다. 휴대폰의 작은 글씨가 잘 보이지 않으니 터치를 잘못하기 일쑤이고 원하는 서비스 상담을 받는데 시간이 많이 소모가 된다.. 물론 그렇게 해서 해결이 되면 모르겠지만 해결이 되지 않으니 짜증지수만 높아지는 것 같았다.

 

 

물론 차근차근 클릭하면서 보면 알 수는 있지만 갑자기 처음 보는 화면이 나오면 내가 원하는 서비스가 어디에 속해있는지 알 수가 없어 전화를 끊어버리곤 했다.  

 

그건 아마도 내가 상담원 통화에 익숙해진 나이대라서 그런 게 아닐까 싶은 생각이 든다. 

 

 

위 화면은 음성 ARS를 선택해서 통화할 때 메뉴인데 이것 또한 이렇게 화면으로 내용을 보고 있으니 내가 원하는 업무가 몇 번을 누르고.. 그 안에 몇 번의 업무로 진행되겠구나 하고 알 수 있는 것이지 ARS 이용할 땐 하나하나 다 듣고 있어야 하고 듣는 도중 다른 소리로 제대로 듣지 못했을 땐 처음부터 다시 들어야 하는 사태가 발생하기도 해서 내가 전화했을 때 디렉트로 상담원이 전화를 받아주는 서비스가 필요하다. 

 

 

 

그래서 알게 된 전화번호가 1577-7711 메리츠화재 해피콜센터 전화번호이다. 

 

이곳에 전화를 하면 상담원들이 업무를 보고 있는 시간이면 전화연결이 되고 업무가 마감된 시간이면 안내 멘트만 나오고 있다.  상담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7시까지이니 근무시간 안에 전화를 해서 상담을 받아보는 게 빠를 것 같다.

 

 

 

 

춘천 경강역 레일바이크 예약방법 이용시간 할인정보 반려견동반가능 이렇게타세요

캠핑을 즐기다가 가까운 곳에 경강역 레일바이크가 있다고 해서 레일바이크 한 번도 안 타본지라 한번 타볼까 싶어서 가봤습니다. 이제 무더위가 가시고 여행다니기 좋은 계절입니다. 오늘은

bmw7604.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