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장어낚시 12마리 획득 양양바다낚시 양양낚시여행
본문 바로가기
힐링투어

장어낚시 12마리 획득 양양바다낚시 양양낚시여행

by 바다표범몽크 2020. 7. 11.

 

동해 장어낚시여행

 

물맑은 동해바다는 언제나 사랑입니다.

지금 글을 후다닥 쓰는이유는

오늘은 양양으로 출조 예상이라서.. 

마음이 급하네요.. ㅎㅎ 

 

요즘은 신랑보다 내가 

더 가고싶어 난리인듯 합니다

집에 있음 답답하기도 하지만

그렇게라도 열심히 움직여야하기에.. 

 

 

 

지난 주말 장어낚시 여행은 

정말 즐거운 여행이었답니다.

 

왜냐하면 조과가 좋았거든요..

문제는 너무추운 날씨...ㅠ.ㅠ

 

하지만

잘 잡혀주는 장어덕분에

추위마져 즐기고 왔네요..

 

사진에 찍힌 장어 사이즈도

괜찮은 편이었는데

사진으로 보니

너무 작아보입니다 ㅎㅎㅎ

 

이날.. 장어를 12마리 잡았습니다.

 

 

 

밤낚시를 즐기는 이유중 하나가

이렇게 밤바다를 즐길수있다는점..

음악듣고... 파도소리..

거기에 커피..한잔하면서

찌를 바라보고있노라면

천국이 따로 없답니다.

 

 

장어낚시를 잘하는방법은

미끼를 어떤걸 사용하느냐의 문제인데

비법인지라 잘 안가르쳐 주지요 ㅎㅎ

 

티스토리 광고 올리는 비법이 

고수들에겐 따로있듯이 말입니다. ㅎㅎ

 

하지만 알고보면 별것아닌데...

알기까지가 힘들잖아요 

 

 

7월의 여름 밤바다에서

우린 11월의 밤바다를 

느끼고 왔답니다.

 

얼마나 춥던지...

트렁크에 준비해둔 겨울패딩을

꺼내 입고 낚시를 해야할 정도로

날씨가 쌀쌀하더라구요.

 

분명 우리집에 있을땐 

에어컨 켜고 살았는데

동해안을 가니깐 

에어컨이 필요없는 날씨더라구요.

 

 

3일을 보내고왔는데

첫날엔 전갱이를 잡아서

낚시 미끼로 쓴다고

낮에 바닷가에서 재미있게 놀고

밤엔 미끼로 쓸 전갱이를

이용해서 장어낚시를 했답니다.

 

지렁이 미끼를 사지 않고 말입니다.. ^^

 

우리가 사용하는 미끼 종류가 

몇가지 있는데

현지조달 방식은 

전갱이 미끼가 최고인듯 합니다.

 

잡어도 안물고 말입니다 ㅎㅎㅎ

 

오늘은 양양으로~!! ^^

즐 주말 보내셔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