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캠핑용 감성조명 코튼볼조명 집에서도 좋아요.
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캠핑용 감성조명 코튼볼조명 집에서도 좋아요.

by 바다표범몽크 2020. 9. 19.

캠핑용 조명

차박용 조명 어떤걸 사용하세요?


알전구도 괜찮지만

이젠 알전구에 식상해져서

이번엔 좀 부드러운 

느낌이 나는 코튼볼 조명으로

구입을 해 봤답니다.



무료배송에 만원대입니다.

12000원인가 준것같아요


코튼볼 조명이라

시각적으로도 

따뜻한 느낌이 물씬 풍깁니다.


실을 감아놓은 느낌~



가격이 대부분 만원이하인데

조금 더 주고 이제품을 선택한 이유는

리모컨이 있어서

이 제품을 선택했네요



조립이 안되어 옵니다.

그래서 볼에 구멍난 곳으로

선을 꼽아주면 끝~!!


좀 빡빡해서 손이 아플수있답니다.



건전지형이예요..

그리고 usb로 불을 켤수는 있지만

충전은 되지 않더라구요.


불이 켜지는 스타일은 8가지로

구분되어 있습니다.



거실 테이블에 깔아놓고

쇼파에 앉아서

리모컨으로 조절해보니 재미있더라구요..


모드가 다양하니

재미있고

은은한 불빛이 

겨울철 분위기 낼때 좋겠더라구요


성탄절에 트리 필요없이

이거 하나 베란다에 깔아 놓아도

좋겠구요. 



20구 짜리를 구입했는데

30구 짜리를 하나더 구입할까 생각중입니다.

집에서 아니면 차박할때

캠핑할때 두루두루 사용가능할것같더라구요..


고장안나고 오래오래 갔음 좋겠네요..


이제 구입한지 1주 정도 되었나??

사용해본 결과 괜찮네요.. 


캠핑장비 자꾸 물욕이 상승합니다 ㅎ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