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이소 브러쉬3종세트, 다이소 청소 브러쉬 추천,
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다이소 브러쉬3종세트, 다이소 청소 브러쉬 추천,

by 바다표범몽크 2022. 8. 30.

나이를 먹는것도 서러운데 이젠 육신의 변화를

절실하게 느끼며 살고있습니다.

욕실 배수구에 머리카락이 쌓이는게 보이고

집 여기저기에 빠진 머리카락이 보이는걸 보니

이젠 탈모세대로 접어들었나 봅니다.ㅠ.ㅠ

 

욕실배수구에 쌓이는 머리카락을 손으로 치우기는 

뭣하고 낡은칫솔도 제대로 기능을 못하는것 같아서

다이소에 적당한게 없을까 하고 쇼핑을 가봤답니다.

 

 

그곳에서 발견한 철 브러쉬 3종세트

첫눈에 반한다는 말이 이런걸 두고 하는말 아닌가 싶네요

딱 내가 찾던 물건이다 싶었습니다.

 

브러쉬가 철로되어있어서 더더욱 좋더라구요

가정용으로 이런제품이 있을줄이야.. ㅎㅎㅎ

 

 

그리고 저 혜자 스러운 가격을 보세요 ㅎㅎ

천원이라니....

이런걸 득템이라고 하는거죠? ㅎㅎ

 

 

사이즈는 칫솔사이즈이구요.

솔 부분이 동, 스텐레스, 나일론 으로 되어있더라구요.

 

 

동으로 된 놈은 욕실용으로...

먼저 생각했던것과 같이 머리카락을 잘 긁어 모아줄지

테스트를 해봐야겠지요..

 

욕실 배수구 망을 몇번 휘적거렸더니 저렇게 

머리카락이 다 모여 감깁니다

 

그걸 바로 변기에 툭툭 치면 머리카락이 뚝 떨어지니

간편하게 청소가 해결이 되더라구요

 

 

주방 싱크대엔 스텐레스로 된 솔을 사용하기로 하고 청소시작

매일 청소를 해도 저런 코너부분 구석이 잘 세척이되지 않고 

저렇게 찌꺼기 들이 남아있더라구요

 

칫솔로 해도 칫솔 힘이 없어 그런지 말끔하게 안되어서 

계속 신경쓰이는 부분이었답니다.

 

 

구석진 부분을 스텐레스 솔로 몇번 안문질렀는데도

청소가 말끔하게 되더라구요.

 

이래서 청소도 장비빨이라고 하나봅니다. ㅎㅎㅎ

 

 

싱크대 사각구석부분 모두다 너무 깔끔하게 

청소가 완료되었습니다.

 

청소를 하면 이렇게 되는걸 원하는 바였는데 

그동안 매일 세척을 하면서도 뭔가 찝찝했는데

다이소 천원짜리 청소솔로 모든게 한방에 해결이 되네요

 

앞으로 다이소 제품 넘 싸구려라고 쓸만한거 없다고

무시하지 말고 매의 눈으로 살펴보고 쇼핑해야겠습니다.

이렇게 득템할수있는 제품이 있으니깐 말입니다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