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춘천 스테이크 맛집 어라운드키친 리뉴얼된 메뉴와 가격 할인쿠폰
본문 바로가기
힐링투어

춘천 스테이크 맛집 어라운드키친 리뉴얼된 메뉴와 가격 할인쿠폰

by 바다표범몽크 2024. 1. 20.

집에서 가까운 곳에 맛집으로 유명한 어라운드 키친이 있어 남편과 자주 가는 편입니다. 하지만 아무리 맛집이라고 해도 자주 가면 질리는 법. 그래서 한동안 가질 않았다가 남편이 갑자기 스테이크가 당긴다고 해서 춘천 스테이크 맛집에 다녀왔답니다.

 

작년 10월 즈음인가? 매장 공사 한다고 한동안 영업을 안했었는데 그 후 메뉴가 약간 리뉴얼되었다고 합니다. 오늘은 춘천 스테이크 맛집인 어라운드 키친의 리뉴얼된  메뉴와 가격 그리고 할인 쿠폰 정보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춘천 스테이크 맛집 어라운드키친  리뉴얼된 메뉴와 가격 할인쿠폰

 

 

 

 

몇달만에 간듯 합니다. 남편은 스테이크가 먹고 싶었고 전 샐러드가 먹고 싶어서 찾은 춘천맛집 어라운드키친입니다.

 

외부 모습에서 지금은 삭막한 겨울이라는 걸 실감할 수 있는 것 같습니다. 썰렁하니 잽싸게 뛰어 들어갑니다. 초록이들이 있을 땐 야외에서 차 한잔도 너무 좋았는데 겨울엔 그저 삭막하기만 하네요.

 

 

 

어라운드키친은 예약도 가능하답니다. 우린 예약을 하지 않아서 빈자리 알아서 찾아 갑니다.

레스토랑 테이블에 웬 볼펜? 싶으시죠? 

 

모든 테이블에 이렇게 기본 세팅이 되어 있답니다. 

 

 

 

볼펜은 주문 체크용입니다.

메뉴를 보니 예전과 별로 달라진 건 없는 듯 기존메뉴에서 몇 가지 빠진 메뉴도 있고 라이스 종류는 새로 신메뉴도 있었답니다. 그리고 스테이크 맛집답게 스테이크 메뉴가 하나 늘었고요 다른 건 가격이 변동이 없는데 스테이크는 가격아 약간 인상되었답니다.

 

 

그리고 또 뭐가 리뉴얼되었을까요?

 

 

 

착한 재료로 만든 음식은 정직합니다. 

저런 문구가 은근 믿음이 가게 합니다. 어라운드 키친에 재방문하게 하는 이유 중 하나이기도 하지요 ㅎ

 

기본 3인구성으로 테이블 세팅이 되어 있습니다. 

앞접시와 수저 그리고 물컵과 물티슈 생수 이렇게 기본 세팅이 되어 있답니다.

그리고 2인이 가면 1인분의 물건은 가져가 주시고 2인세팅으로 준비된 테이블 모습이니다. 이곳은 다이아몬드 생수를 이용하고 있답니다. 

 

 

 

가족들이 와서 식사하기 아주 좋은 곳이랍니다. 

왼쪽은 화장실 모습인데 화장실도 깨끗하게 관리가 잘 되고 있답니다. 너무 감각 있는 수전이 맘에 들어서 한컷 찍어봤습니다.

 

 

[힐링투어] - 춘천 어라운드 키친 스테이크맛집 할인쿠폰정보 춘천맛집

 

춘천 어라운드 키친 스테이크맛집 할인쿠폰정보 춘천맛집

비가 추적추적 내리는 날 운치가 있어 맛집 투어하면 더욱더 분위기 있어서 좋은것 같습니다. 춘천에서 실패없는 맛집중 한곳인 어라운드 키친은 양식이 땡길때 찾아가는 곳이기도 합니다. 춘

bmw7604.tistory.com

 

위 글을 클릭하시면 할인쿠폰 받는 정보에 대해서 상세하게 설명해 두었으니 참고하세요.

 

 

 

쨘~!!

뭐가 추가로  리뉴얼되었는지 궁금하셨죠?

 

수프가 나오더라구요. 기존엔 스프가 나오지 않았답니다. 스테이크에도 스프가 나오고 샐러드를 주문해도 스프가 나오는가 봅니다.  양송이 스프인데 스프 맛은 괜찮은데 좀 짜더라고요. 

 

그리고 셀프바가 없어졌습니다. 

어라운드키친은 피클 같은 기본 찬은 셀프였는데 이젠 메뉴가 나올 때 식전빵과 같이 직원들이 가져다주면서 세팅을 해줍니다. 그러니 한결 편하고 좋더라고요.

 

솔직히 셀프바 조금 비위생적이지 않나 하는 생각도 좀 했거든요. 셀프바가 사라진 건 정말 잘한 것 같았습니다. 위생적인 측면에서도 말입니다.

 

 

 

샐러드로 배 채우고 싶은 날.. 사실은 파스타도 당기고 라이스류도 당겼지만 그냥 운동도 하고 있으니 몸에 좋은 걸 먹겠다는 의지로 리코타 샐러드를 주문했습니다. 물론 탄산음료는 패스~!!

 

 

 

다양한 견과류에 리코타 치즈가 아주 풍부하게 들어가 있고 야채들 또한 싱싱해서 아주 마음에 든답니다.

이렇게 양 많은 리코타치즈 샐러드가 13,000원이니 저렴한 거 아닙니까? 커피에 케익 한 조각 해도 15,000원 훌쩍 넘는데 전 커피에 케익보다 이런 샐러드를 드시라고 추천드리고 싶네요.

 

 

 

소스와 잘 섞어서 앞접시에 담아서 드시면 된답니다. 예전엔 샐러드 풀맛이라 그다지 좋아하지 않았는데 건강 챙기기로 결심하고부터 샐러드도 자주 먹어보니 이젠 자꾸 찾아서 샐러드를 먹게 되는 것 같습니다.

 

 

 

스테이크 먹고 싶어 했던 남편을 위한 메뉴는 한우 채끝스테이크랍니다.

고기 정말 잘 구워져서 만족했고 맛 또한 아주 좋답니다. 

 

그리고 감자스틱도 얼마나 맛나던지.. 

 

 

 

스테이크 1인분에 샐러드 1인분 시키면 둘이 배부르게 먹고 나온답니다. 각자 좋아하는 메뉴로 항상 만족을 주는 어라운드키친이 아닌가 싶습니다. 

 

아직 춘천에서 스테이크 이곳보다 잘하는 집을 찾지 못했습니다. 물론 가성비도 최고인듯합니다. 스테이크집 더 비싼 집도 가봤는데 그냥 어라운드 키친으로 단골 확정입니다.

 

이유는 입맛 까다로운 남편이 픽 한 곳이거든요 

 

 

[힐링투어] - 춘천 보리밥집 춘천장독마을 춘천현지인맛집 춘천한식맛집

 

춘천 보리밥집 춘천장독마을 춘천현지인맛집 춘천한식맛집

캠핑을 가지 않는 주말이면 유난히 여유로운 것 같습니다. 하지만 그렇게 여유로운 시간 속에서 밥 하는데 시간을 빼앗기고 싶지 않아서 청국장 맛집이 있는 곳으로 찾아갔는데 그 집이 문을 닫

bmw7604.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