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음 메인에..올라갔어요 ㅎㅎㅎ
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일상

다음 메인에..올라갔어요 ㅎㅎㅎ

by 바다표범몽크 2023. 2. 21.

몇일전에도 갑자기 방문자수가 급 늘어나서 왜 인가? 하고 찾아봐도 못찾겠던데

오늘도 갑자기 방문자수가 급 증가해서 다음에 가서 찾아봤답니다.. 왜 이러지 싶어서 오늘은 기필코 찾아보리라 하고 찾아보니 다음 메인에 글이 올라가있네요..ㅎㅎㅎㅎ

 

 

요기 위에 유리창청소 쉽게하는법 엊그제 포스팅 했는데 그글이... 홈&쿠키에 올라와있더라구요.. 저런데 올라가면 방문자수가 엄청 늘어나네요.. 단발성이긴 하지만 기분 좋습니다 ㅎㅎㅎㅎ 

많이들 놀러오시면 더 좋겠는데.. 굳이 저리 메인에 안올라가도... ㅎㅎㅎ 그럴려면 더 열심히 포스팅 해야겠지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