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조선호텔진김치 왕톡김치 현대홈쇼핑김치 믿고사먹는김치 방송일자
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조선호텔진김치 왕톡김치 현대홈쇼핑김치 믿고사먹는김치 방송일자

by 바다표범몽크 2023. 2. 25.

조선호텔진김치 왕톡김치 현대홈쇼핑김치 믿고사먹는김치 

얼마전 또 먹거리 장난질로 난리가 난 기사를 봤다. 유명 김치명인의 먹거리 장난질. 정말해서는 안될짓 중 한가지가 먹거리로 장난치는일인데 그것도 유명 명인이라는 사람이 어떻게 그럴수가 있는지.. 처음에 혹시나 내가 사먹는김치가? 아닌가하고 살펴봤더니 다행이도 난 한번도 관심조차 두지 않았던 김치다.

 

 

김장을 하지않는 난 포기김치는 항상 주문을 해서 먹는다. 딱 한브랜드로 주문해서 먹는데 판매를 하지않을땐 그냥 집에서 간단하게 담아서 먹다가 방송할때 구입하는 편이다. 안그래도 김치가 다 떨어져서 주문해야하는데 하고 방송일정을 체크하다보니 오늘 2월 25일 왕톡에서 방송한다고해서 주문을 기다리고 있는 중이다. 친구도 두박스 주문해달라고하고 동생도 주문해달라고하고  주문할때 같이 주문해 달란다.

 

그래서 왕톡 조선호텔진김치 방송하는날엔 내가 바쁘다. 오랜만에 홈쇼핑주문하느라고 ㅎㅎㅎㅎ

 

 

사람들이 다들 조선호텔 김치 맛있다고 해서 주문을 하는데 정확하게 알아야 할게 있다. 맛보장이 되는 김치는 조선호텔 진포기김치라는걸.... 인터넷 검색을 하면 조선호텔김치라고해서 판매를 하는데 내가 먹어보진 않았지마 후기에 조선호텔 김치가 맛있다고해서 주문했는데 실망이라는 글을 꽤 많이 본적이있다. 

 

반듯이 조선호텔 진포기김치라는걸 체크하고 주문하시길 바란다. 조선호텔진김치는 내가 알기로는 현대홈쇼핑에서 그것도 왕영은이 진행하는 왕톡에서만 구입할수있는걸로 알고있다. 포장도 아주 깔끔하고 튼튼하게 배송이 된다.

 

 

포장은 아이스박스로 배송되어오고 개봉을 하면 두꺼운 포장으로 밀봉되어있고 그 안에 다시 비닐포장으로 아주 꼼꼼하게 포장이되어 있어서 여태 주문을 해봐도 한번도 파손이나 터져서오는 사고는 없었다.

 

 

김치를 보면 배추도 좋지만 재료도 좋은걸 사용했다는걸 알수가 있다. 색감이 아주 좋고 맛도 있다. 배추를 반으로 갈라보면 아삭거림이 느껴질 정도이다 그렇다고 간이 안베인건 아니고.. 

조선호텔진김치를 선호하는 이유는 맛도 맛이지만 모든 재료를 국내산으로 사용한다는 점이다. 그래서 선택해서 구매하는 제품이기도하다. 아주 중요한 문제라서. 

 

 

 

김치가 오면 가장먼저 하는일은 김치를 두세등분으로 자르는 일이다. 배추가 얼마나 실한지 반포기짜리로 사이즈가 어마어마해서 처음 김치통에 담을때 이렇게 잘라두면 다음에 꺼내 먹을때 한결 편하다. 

 

 

김치를 손질해서 김치통에 넣음 두통이 가득찬다. 이렇게 김치냉장고에 김치가 차있으면 이상하게 마음이 든든하다. 그래서 한국인인가보다. 김치없음 안되는 삶이니깐 ㅎㅎㅎㅎ

 

 

왕톡김치가 오는날이면 후다닥 달려가서 겨울철이면 생굴을 사다가 세척후 김치를 손으로 쭉쭉 찢어서 굴을 넣고 버무린뒤 참기름 통깨를 듬뿍 넣고 먹음 굴겉절이가 된다. 그럴땐 밥한그릇 뚝딱이다. 오늘 주문하면 화요일쯤 토착예정이니 화요일엔 굴겉절이가 우리집 저녁식탁을 채우지 않을까 싶다.

 

 

고향이 경상도인지라 젓갈냄새 진한 김치를 좋아하지만 이젠 선택의 여지가 없다 ㅎㅎㅎ .조선호텔진김치가 익어갈즈음엔 참치캔 두개정도 넣고 익은 김치를 넣어서 김치찜을 하면 그 맛도 일품이다. 김치찜을 해 먹는 용도로도 많이 사용하는지라 한번 주문할때 10키로가 아닌 20키로를 주문을 많이 하는 편이다. 

 

 

 

명이나물 장아찌 만들기 간장물 황금비율

명이나물 장아찌 만들기 명이나물이라고 아시나요? 산나물이라고 해야 아시는 분들도 계실 테고 명이나물이라고 정확한 이름은 몰라도 울릉도에서 유명한 나물장아찌로 알고 계시는 분들도 꽤

bmw7604.tistory.com

 

 

 

마늘쫑나오는시기 마늘쫑 냉동 보관법

4월 5월 하면 꽃구경 다녀야 할 시기인데 우리 엄마들은 가족들 입에 들어갈 1년 밑반찬 갈무리로 인해 정신없이 바쁜 계절이 또 4월 5월이 아닌가 싶습니다. 요리에 관심 많으신 분들 장아찌 맛

bmw7604.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