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온더바디 풋샴푸 발을씻자 LG발샴푸 발관리 전용 풋샴푸 이게 발샴푸라고?
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온더바디 풋샴푸 발을씻자 LG발샴푸 발관리 전용 풋샴푸 이게 발샴푸라고?

by 바다표범몽크 2023. 4. 4.

온더바디 풋샴푸 발을씻자 LG발샴푸 사용후기 항균99%

얼마전 세제를 주문하려고 검색을 하다가 풋샴푸가 나왔다는걸 알게 되었고 그중에 내 눈을 사로잡은 제품이 온더바디 풋샴푸였다. 발을씻자 풋샴푸 항균99%라는 표시를 보고 이건 무조건 사야해.. 하고 지름신을 영접했다.


 
항상 발을 씻으면서도 발이 잘 씻겼는지 의구심이들기도 했고 무엇보다도 땀을 많이 흘리는 남편에게 딱 맞는 맞춤 제품 같아서 레몬향으로 주문을 했다.
 

 
주문 바로 다음날 도착.
벌써 사용한지 두달이 넘은듯 한데 사용하면 할수록 이제품이 발샴푸가 맞는지 의심이 드는 제품이기도 하다. ㅎㅎㅎㅎㅎ

 
왜냐 하면 발세척 성능도 좋지만 그외 잡다한 곳에서 더 뛰어난 성능을 보여준 제품이기에 다음번 주문시엔 한번에 10개씩 주문 예정이다.
 


발을씻자 풋샴푸를 사용해보니 쭈구려서 비누칠을 하지 않아도 그냥 서서 풋샴푸를 몇번 뿌려주면 풍성한 거품이 나온다.

그리고 몇번 문질러 주면 끝~!! 

하루종일 집에 있기도하고 청소할때마다 발이 느낌이 안좋음 바로 풋샴푸를 이용해서 발을 씻다보니 그냥 비누를 사용해서 발을 씻을때보다 한결 쾌적한 느낌이 든다.

 

그리고 무엇보다도 더 좋은건 99%의 항균력이었다. 그걸 어떻게 믿냐고? 이런걸 믿지 못하는 발빠른 유투브들이 실험해 놓은 동영상이 있어서 그걸보고 신뢰도는 더 높아졌다. 풋샴푸를 이용해서 발을 씻고 테스트를 했는데 결과는 제로~로 나왔다.. ㅎㅎ 역시 LG에서 만든 제품 다웠다.
 

 

발을씻자 풋샴푸로 세면대 청소를 하게 된 계기는 세수할때마다 비누칠을 해서 세면대 청소를 하는게 번거롭기도 했고 99%의 항균력을 가진 제품이라기에 세균박멸도 할겸 싶어서 세면대에 뿌려 대충 청소를 했는데 두눈이 번쩍 뜨일정도로 이게 뭐야? 싶었다.

 

 

 

일주일정도 세면대 수전을 청소를 하지 않았더니 얼룩이 장난아니게 생겼다. 그리고 수전에 광도 사라지고 수전뿐만아니라 세면대도 지저분했고 세면대 바닥을 만져보니 지저분한 느낌이 손에 느껴진다.

 

세면대에서 걸래를 빨고나면 세면대는 바닥뿐만아니라 옆면까지 더러움이 잔뜩 묻어있다. 이럴때 필요한건 풋샴푸~!! ㅎ

 

 

 

풋샴푸를 골고루 뿌려준뒤 그냥두고 바로 닦는것보다 이물질들이 분해될 시간을 주고 변기청소로 돌입... 

 

 

그냥 풋샴푸를 뿌리기만 했는데 아래쪽 사진을 보면 수전 아랫부분에 얼룩들이 사라진게 보인다. 아무것도 하지 않았는데..

이러니 이걸 풋샴푸라고 할수있을까? ㅎㅎ

 

 

욕실청소에 아주 유용한 풋샴푸... 특히 변기 청소에 아주 좋다. 풋샴푸를 사용해보면 정말 묶은때가 있는곳에 뿌리면 때가 녹아내리는걸 볼수도 있을것같다. 

 

 

비데청소에 또 이만한게 없다. 늘 세제로 청소를 하면서 살균이 되는지가 궁금했는데 발을씻자 풋샴푸는 그런걱정을 할 필요가 없다. 99% 항균제품 이기 때문에 ㅎㅎㅎ

 

 

또 변기솔 청소는 물을 뿌리는 방법외에는 세척할 방법이 없어 늘 찝찝한 느낌이었는데 요즘은 발을씻자를 듬뿍 뿌려서 한참 두었다가 물로 헹궈놓음 안심이 된다.

 

 

비데에도 발을씻자를 듬뿍 뿌려놓은뒤 시간을 두었다가 청소를 하면 아주 뽀드득 소리가 날 정도로 깨끗하게 청소가 된다.

 

 

굳이 힘들이지 않아도 되고 세제에 베이킹소다를 섞어서 청소하지 않아도 되고 별다른 청소도구도 필요없이 대충 닦아만줘도 남아있던 물때나 비누얼룩들이 쉽게 사라지는 마법을 볼수있다. 

 

그리고 수전이 반짝반짝 빛나기까지...한다. 

 

 

세면대도 반짝반짝 새것마냥 깨끗해졌다. 지저분한 세면대에서 세수를 하면 피부도 안좋아진다는데 이젠 깨끗한 세면대에 더해서 99% 항균된 세면대를 사용할수있어 졌으니 내 피부 뽀사시 해지는건 시간문제 일수도 있겠다 ㅎㅎㅎㅎㅎㅎㅎ

 

이외에도 미처 사진은 찍지 못했지만 신발씻을때 사용하면 아주 편하기도 하고 깨끗하게 세척이 된다. 

또 누래진 흰색 티셔츠 같은 옷들도 발을씻자로 빨면 하얗게 된다는데 그건 내가 아직 해보지 않아서 모르겠다.

 

 

발을씻자를 사용해본뒤 단점이라고 하면 유난히 바닥이 미끄러워져서 사용중에는 항상 조심해야한다. 참 땀을 많이 흘리는 울 신랑에게 사용후 느낌을 물어봤더니 발이 한결 쾌적해 졌고 발에 땀은 차는데 발냄새가 예전보다 많이 사라진것같다고 하는걸 보니 항균성능때문에 발냄새가 줄어든것같다. 

 

이젠 발을 씻자는 우리집 욕실에 항상 구비되어 있어야 하는 필수품중 한가지가 되어 버렸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