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까사밀라 버디그리스 후라이팬 까사밀라 인덕션보호매트
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까사밀라 버디그리스 후라이팬 까사밀라 인덕션보호매트

by 바다표범몽크 2023. 5. 15.

2년 정도 사용하던 휘슬러 프라이팬 3종 세트가 군데군데 흠집도 보이고 해서 떠나보내고 이젠 비싼 프라이팬이 아니라 조금 저렴한 제품 코팅만 안전한 제품 구입해서 사용하가 자주 교체하자는 마음으로 선택하게 된 프라이팬이 까사밀라 버디그라스 후라이팬입니다.

 

 

까사밀라 버디그리스 후라이팬을 선택한 이유

예전부터도 그랬지만 프라이팬이며 냄비며 제 기준은 코팅입니다. 그래서 안전하다는 스테인리스 제품들도 사용해 보고 무쇠제품에 광물코팅이 된 실리트 제품이며 휘슬러 등등 여러 가지 제품을 사용해 봤습니다. 

 

휘슬러 프라이팬은 결혼 전부터 구입해서 사용하던 마니아였던지라 이번에도 그냥 고민 없이 휘슬러로 교체할까? 하다가 부담 없이 사용하다가 교체할만한 제품은 없을까 싶어 검색 중 딱 내가 원하는 조건을 갖춘 프라이팬을 보게 되었습니다.

 

프라이팬 선택기준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제품 중에 코팅이 안전하고 괜찮은 제품을 찾아보다가 까사밀라 버디그리스 후라이팬을 알게 되었습니다. 물론 처음엔 컬러 때문에 보게 되었고 그 뒤에 코팅도 살펴보게 된 제품입니다. 

 

후라이팬의 정석이라 할 수 있는 검은 컬러의 후라이팬은 대부분이 불소수지코팅 제품이 많은걸로 알고있습니다. 불소코팅된 제품은 플라스틱과 과불화화합물외 기타 중금속 때문에 기피하는 제품들 이라 전 후라이팬은 화이트계열의 컬러를 선호하는 편이고 화이트계열 컬러 제품들은 대부분 안전한 세라믹코팅 제품이라 마음 편히 사용하는 편입니다.

 

 

 

까사밀라 버디그리스 궁중팬 24cm과 까사밀라 버디그리스 프라이팬 28cm 제품은 최저가 검색 후 알렛츠라는 사이트에서

두 개 4만 원 안 되는 가격에 구매를 했습니다. 까사밀라 인덕션 보호매트는 사은품으로 온 제품이고 배송은 주문다음날 바로 도착했고 상품이 개별박스에 포장이 되어 있다 보니 부피가 엄청 큰 택배 박스가 도착했습니다.

 

까사밀라 인덕션보호매트는 100% 국내산 실리콘으로 만들어진 제품이라고 하는데 인덕션 상판을 보호하는데 도움이 되는 제품입니다. 인덕션이 없는 분들은 "난 쓸모없는 거 아니야?"라고 생각할 수도 있는데 인덕션상판 보호매트로만 사용할 수 있는 게 아니라 실리콘으로 만들어진 제품인지라 식탁에서 냄비 받침대로 사용가능한 제품입니다.

 

 

기존에 사용하던 제품들 무게감이 좀 있는 제품만 사용하다 보니 이 제품은 정말 가볍게 느꼈습니다. 우선 컬러감이 이뻐서 주방 어디에 둬도 잘 어울릴 것 같았고 후라이팬이 산뜻한 느낌이라 마음에 들었답니다. 

 

완전 화이트 컬러라기보다는 크림색에 가까운 부드럽고 따뜻한 느낌의 컬러였고 인덕션, 가스레인지, 전기레인지, 하일라이트, 할로겐 등 모든 열원에서 사용가능한 제품이고 바닥면은 특별히 달라 보이진 않았습니다.

 

해외안전인증 및 국내외 기관 성능시험을 통과한 안전한 코팅 제품이라는 마크와 세라믹 4중 코팅이라는 표시가 되어있었습니다.

 

 

사용 후 장단점

컬러감이 참 이쁩니다. 그래서 요리할 맛이 나고 팬의 컬러가 화이트이다 보니 요리 내용물이 한결 더 선명하게 눈에 보여서 좋았습니다. 또 손잡이가 긴 편이고 그립감도 좋으며 손잡이에 열전도가 거의 되지 않았습니다.

 

세제품이라 그런지 코팅이 잘 되어 있어서 그런지 볶음요리나 면 삶기 프라이 모든 요리가 요리가 끝난 후에 세척이 아주 쉽게 되었습니다. 

 

 

단점이라면 28cm의 후라이팬의 경우 완전 평면이 아닌지 기름을 둘렀을 때 가장자리 부분으로 쏠리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그래서 계란프라이를 할 때엔 기름이 팬 바닥 전면에 골고루 도포가 되었는지 확인을 하고 요리를 하는 게 좋습니다. 

기름이 제대로 도포가 안 된 곳엔 계란이 눌어붙는 현상이 발생합니다.

 

 

 

28cm 팬에 올리브유를 골고루 도포하고 계란프라이를 했더니 눌어붙는 현상 없이 상하좌우로 미끄러집니다.

기름이 가장자리로 몰리는 현상만 없었다면 정말 완벽한 후라이팬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코팅에 흠집만 생기지 않는다면 아주 오래 사용가능할 것 같은데 굳이 그렇지 못하더라도 최저가 검색해서 구입하면 가격이 아주 착한 편인지라 제품의 가성비는 아주 좋다고 생각됩니다.

 

 

 

카밈 연료첨가제 꾸준히 사용해야할 이유 연비상승된다

얼마 전부터 자꾸 눈에 띄는 광고가 하나 있어서 안 그래도 사용해 볼까 말까? 망설이고 있었는데 광고를 보고 충동구매를 하게 되었습니다. 물론 리뷰부터 다 챙겨 보긴 했습니다만 그 리뷰에

bmw7604.tistory.com

 

 

 

미쉐린 cc suv 올웨더 타이어 미쉐린타이어 싸게사는방법

몇 달 전 사용 중이던 윈터타이어가 수명을 다해서 타이어를 교체해야 해서 한두 달 정도 타이어를 폭풍 검색을 하면서 타이어 회사마다 나오는 제품을 본의 아니게 공부를 하게 되었습니다. 아

bmw7604.tistory.com

 

 

 

알리마랜턴 가성비좋은 랜턴 캠핑용 랜턴추천 캠핑필수품

가성비 좋은 알리마 랜턴 캠핑용 랜턴추천 캠핑 필수품 알리마 랜턴을 아시는지요? 가성비 아주 좋은 캠핑용 랜턴입니다. 가격대가 만원도 안하니 부담없이 사용할수있답니다. 2년전에 구입해

bmw7604.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