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크레모아 헤드랜턴 캠핑용 헤드랜턴 성능좋은 랜턴추천 차박랜턴 캠핑용품
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크레모아 헤드랜턴 캠핑용 헤드랜턴 성능좋은 랜턴추천 차박랜턴 캠핑용품

by 바다표범몽크 2023. 3. 30.

성능 좋은 캠핑용 헤드랜턴 크레모아 CLC-470 

성능 좋은 캠핑용 헤드랜턴 크레모아 CLC-470 제품을 구입 후 몇 년째 사용해 보고 캠핑용은 물론이거니와 집에서도 하나쯤 구비해 두면 좋을 제품 같아서 상세한 리뷰를 적어볼까 한다. 

 

 

캠핑을 가면 낚시를 주로 하는데 고기가 잘 잡히는 시간대가 밤이다보니 밤낚시를 주로 하게 되는데 밤낚시엔 정말 필수품이 아닐 수 없다. 그런데 크레모아 레드랜턴이 꼭 캠핑에서 만 용이하게 사용이 되는 게 아니라 집에서도 무언가 수리를 할 때나 구석진 곳에 작업을 할 때 아주 유용해서 그냥 필수품으로 하나쯤 갖고 있으면 좋을 제품이 아닐까 싶다.

 

 

크레모아 헤드랜턴 CLC-470 특징과 가격

 

크레모아 헤드랜턴 CLC-470은 고릴라 캠핑에서 구입했던걸로 기억이 된다. 몇 해 전에 구입했는데 그때당시 구입가가 8만 원 조금 안되었던 기억이다.. 아마도 79,000원이었던 것 같은데 구입하면서도 좀 비싸다는 생각을 하면서 구입했지만 이왕 사는 거 한번 살 때 좋은걸 사서 오래 사용하자 싶어서 구입했다. 

 

캠퍼들 사이에서 캠핑용 랜턴이라하면 무조건 크레모 아지..라는 공식이 성립하는 브랜드인지라 그냥 구입했다.. 믿고 ㅎㅎ

 

 

특징 중 한 가지 헤드밴드가 몇 년째 사용하고 있는데도 늘어짐이나 변형이 하나도 없이 짱짱하다. 저렴한 제품 많이 사용해 봤는데 1년 정도만 사용하면 밴드가 늘어나서 헤드 밴드의 기능을 전혀 하지 못해서 교체해야 하는데 이 제품은 4년 정도 된 것 같은데 여전히 짱짱하다.

 

 

헤드밴드가 제기능을 잘하기에 두손이 아주 자유로울 수 있어서 좋다.

 

 

C타입 충전으로 3,500mAh 용량인지라 한번 충전하면 최대 70시간 사용이 가능하다고 한다. 밤낚시를 즐긴다 해도 한번 충전으로 2~3일은 무리 없이 충분히 사용가능하다. 그리고 건전지를 넣어서 사용하는 게 아니라서 헤드랜턴을 장착해도 무게감에 흘러내리거나 하지 않는다.

 

그리고 삼각대 소켓에 연결하여 사용할수있게 만들어져 있어서 무조건 머리에만 장착해서 사용할 수 있는 게 아니라 삼각대에 장착해서 스탠드 형으로도 사용이 가능하다.

 

 

초경량 무게 104g이다. 성능대비 무게는 완전 최소화 하여 최경량의 무게이다. 저렴한 제품 많이 사용해 봤는데 무게가 무겁다 보니 머리에 착용하고 조금만 다녀도 흘러내리기도 했는데 크레모아 레드랜턴은 그런 문제가 발생하지 않아서 좋았다.

 

 

라이트모드는 최대 4가지 모드가 있는데 상황에 맞게 설정해서 사용하면 된다. 또 집중광과 확산광도 구현가능하고 확산광에서는 전구색 주광색 주백색도 연출이 가능하다. 

 

일반모드 집중광은 400루멘에서 집중광 모드 3은 밝기도 2배이고 최대 600 루멘의 밝기를 구현해 준다. 그래서 한밤에 크레모아 헤드랜턴 착용하고 문어를 잡으신다고 방파제 근처 해루질을 다니시는 분들을 종종 볼 수가 있다.

최대 600루멘에 거리는 150m까지 도달한다고 하니 한밤에 해루질에 아주 유용한 장비가 아닐 수 없다.

 

 

처음 구입할 때 망설였던 이유는 가격이 좀 비싸다고 생각이 되어 망설였던 부분이 있다. 하지만 그전에 2~3만 원대의 저렴한 헤드랜턴을 구입해서 1년에 한 번씩 교체를 해야만 했던 나쁜 기억 때문에 크레모아도 그럴까 봐서 망설였는데 3~4년 사용해 본 결과 정말 좋은 제품을 구입하면 좋은 성능은 물론이거니와 오래 사용할 수 있다는 걸 깨닫게 되었다.

 

그동안 구입한 저렴한 헤드랜턴들만 해도 10개는 족히 될 텐데.... ㅎㅎ

 

 

진짜 좋은 점은 부피... 한번 낚시 캠핑을 준비하면 캠핑용품은 캠핑용품대로 전부 다 준비해야 하고 낚시용품은 또 낚시용품대로 다 준비해야 하다 보니 그냥 캠핑만 다니는 분들보다 짐이 배가 된다.

 

 

그런 우리에겐 정말 제품의 작은 부피는 얼마나 감사한지 모른다. 내 작은 주먹정도의 사이즈랑 동일하다..

 

사과 중소과 정도의 사이즈라고 보면 되겠다. 지금 가격검색을 해보니 가격인상이 안되어 있고 몇 해 전이랑 동일한 가격으로 판매가 되는 걸 확인했다. 

 

헤드랜턴 고민하시는 분이시라면 정말 강력추천드릴 수 있는 제품이다. 주부가 몇 해를 사용해 보고 만족한 제품이니깐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