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요즘 핫한 바디럽 퓨어 비밀필터
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요즘 핫한 바디럽 퓨어 비밀필터

by 바다표범몽크 2020. 7. 31.

얼마전 수돗물에서 

유충이 발견되어 난리가 났었죠...


하지만 우리 동네에서 일어난 일이

아니다 보니 무심하게 듣고 

말았는데 이번에 물건을 

주문하려다 보니 물량도 딸리고

제품 품절현상이 있었더라구요..


어떤 물건이냐구요?


제가 사용하고 있던 바디럽제품이

아주 죄다 품절에 난리도 아니더라구요.


하긴 제가 그 지역에 산다고해도 

바로 조취를 취했을테니 

그럴만도 하죠..


물에 민감하고

피부에 자꾸 문제가 생겨서

정제된물 선호하고

예민한 편이라 오래전부터

사용해오던 제품이 바로 

바디럽 필터 제품이랍니다.



우리집 욕실에 사용중인 

바디럽 퓨어 비밀필터에요

어제 교체하느라고 

마지막 하나 남은걸 꺼냈답니다.




구성은 간단해요..

본품하나 달랑 들어있어요..



은박 포장입니다.

아마도 비타필터인지라 

비타민이 손실될 우려가있어

은박필터 포장을 해 놓은건지

알수는 없지만 

제품 손상을 막기위함인것같네요.



왜 비밀필터라고 하는지 

모르겠지만 

본품 모습이예요.



양쪽 모양이 다르니

설치는 아주 쉽답니다.



이번엔 라벤트향입니다.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향이지요...


샤워하고 나면 욕실 전체에

퍼지는 향도 좋고

비타민이 함유되어있어

피부 보습에도 좋다고 합니다.


그래서 이거 사용하다가는

맹물로 샤워 못해요

중독성 있는것 같습니다. ㅎㅎ



저희집 샤워기 모습입니다.

모양이 ㅠ.ㅠ

물의 정수를위해선....

어쩔수 없습니다.


샤워기사 무슨 

무기 수준입니다.



비밀필터를 다 사용하고나면

내용물이 비어 버립니다.


그럼 향도 나질 않구요..

그래서 필터교체


필터교체시기 확인은

유안으로도 아주 쉽답니다.



필터교체는 

똥손 아니 망손도 할수있을정도로

아주 쉽답니다.


혹시 설치했는데 

물이 센다던가 하는 문제가

생기면 필터기사이

고무링을 확인해보세요.



이렇게 물을 틀면

시원하게 잘 나옵니다

물론 욕실가득 차오르는

라벤다 향은 덤이구요.


특히 이제품은 잔류염소가 

남지 않는다고해서 

사용한지 1년이 다 되어가네요.


샤워했을때의 상쾌함은 

예전과는 다르답니다.

코끝에서 전해져오는 

싱그러움이 

너무 기분 좋게 해주더라구요.


이 필터 재주문하는데

여기저기서 가격을 올려 판매하는

곳도 생기고해서 그냥

바디럽 사이트에서 주문했는데

필터 몇개 주문하고나니 

십만원 훌쩍 넘는건 일도 아니네요..


점점 세상이 살기 힘들어지는것 같아요

예전엔 이런거 전혀 필요없이

잘 살았는데 이젠 세상을 

점점 믿지 못하게 되는것같아서

좀 씁쓸하긴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