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푸라닭 순살 김미바삭 이런치킨맛은 처음이죠 극강의 단짠조합
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푸라닭 순살 김미바삭 이런치킨맛은 처음이죠 극강의 단짠조합

by 바다표범몽크 2023. 12. 4.

 

직장을 다닐 땐 불금이면 치맥이 진리라고 생각하면서 사무실 근처 바베큐치킨 호프집을 많이도 전전하면서 살았던 것 같습니다. 요즘은 주말이나 연휴 때 밥 하기 귀찮아지면 가끔 치킨을 주문하게 됩니다. 그중에서 우리 가족이 선호하는 브랜드는 푸라닭이랍니다. 

 

오늘은 얼마전 신메뉴로 나온 푸라닭 순살 김미 바삭에 대해서 가격부터 맛과 양에 대해서 이야기해 볼까 합니다.

 

푸라닭 순살 김미바삭 가격 이런 치킨맛은 처음이죠 극강의 단짠조합

 

푸라닭에서 치킨을 주문하는데 신메뉴가 보이길래 궁금해서 검색해 보니 김부각이 들어있는 치킨이라고 맛 평가도 비교적 괜찮은 듯하길래 기존에 항상 주문해서 먹는 메뉴가 있었는데 푸라닭 신메뉴의 맛이 궁금해 주문을 해봤습니다.

 

 

치킨에 김이라는 조합이 상상이 가심니까?

그 맛의 조화가 상상이 가지 않아서 도전정신으로 주문을 해 본 거랍니다.

 

푸라닭순살김미바삭

 

 

푸라닭 순살 김미 바삭 비주얼입니다. 비주얼은 별 이상 없어 보였습니다. 아니 먹음직스럽게 보이기도 했고요.

치킨 주문할 때 웨지감자 추가가 가능하면 무조건 웨지감자 추가를 합니다. 치킨과 웨지감자 궁합도 아주 좋답니다. 

 

 

푸라닭순살김미바삭푸라닭순살김미바삭

 

 

 

선물 받는 기분의 푸라닭 포장 

 

 

 

푸라닭은 예전에 티브이 광고를 보고 블랙알리오 맛이 궁금해서 첫 주문을 해본 뒤 그 뒤로는 무조건 푸라닭에서만 치킨을 주문하는 것 같습니다. 

 

푸라닭의 치킨 포장이 참 고급스러우면서 선물 받는 기분이 들어서 맛도 맛이지만 포장 박스를 개봉할 때의 그 설렘이 좋아서 치킨은 푸라닭에서 정착한 것 같습니다. 

 

 

푸라닭순살김미바삭푸라닭순살김미바삭

 

 

 

푸라닭 순살 김미 바삭 가격

 

 

푸라닭 순살 김미 바삭은 22,900원입니다.

전 여기에 치킨 하면 웨지감자는 필수인지라 웨지감자를 추가했답니다 웨지감자 2,500원 그리고 배달의 민족 배송팁 2,500원 합해서 28,400원 결제했습니다.

 

 

치킨 한 마리 먹는데 28,400원이면 엄청 비싼 편이 아닌가 생각됩니다. 원물 닭 가격을 생각해 보면.. 많이 비싼 듯 하지만 맛있으니 주문하게 되는 것 같습니다. 소스는 기본소스 두 개 나오고 우리 동네는 배민 리뷰 작성 시 소스 하나 더 서비스로 주고 있답니다. 

 

푸라닭순살김미바삭

 

 

치킨이 김이랑 궁합이 이렇게 잘 맞을 거란 생각은 미쳐하질 못했습니다. 배달 오는 도중 김부각의 바삭함이 살짝 줄어든 듯해서 아쉽긴 했지만 그래도 바삭한 맛은 느낄 수 있었고 뿌려진 후레이크의 풍미 또한 너무 좋은 것 같았습니다. 

 

뭐~ 어차피 치킨을 먹으면서 건강생각은 잠시 접어두고 맛에만 전념해 보면 맛 좋습니다. 어떻게 만들었는지 모르겠지만 후레이크도 털어 먹고 싶은 맛.. 단짠 고소함의 최고의 조합인 듯합니다. 

 

치킨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두 분이 드시기엔 부족한 양일수도 있겠지만 우리 집은 저 정도의 양으로도 둘이 먹고 좀 남는 편입니다. 양이 부족하신 분들은 사이드 메뉴가 아주 다양하게 있으니 추가하시면 좋을듯한데 사이드 메뉴까지 추가하면 가격은 금방 업~ 된다는 점 참고하셔야겠습니다.

 

순살 김미 바삭은 이름처럼 순살이라 뼈를 발라야 하는 번거로움이 없다는 점이 장점이고 소스가 다양해서 각각의 소스를 찍어 먹어보면 김미 바삭의 맛을 한층 더 깔끔하게 즐길 수 있는 듯합니다.

 

아주 가끔 시켜 먹는 치킨이지만 요즘 치킨 가격을 보면 저가격에 조금 더 금액을 추가해서 제대로 된 식사를 시켜 먹지 하는 생각이 들 때도 있지만 한두 달에 한번 정도 시켜 먹는 우리 집 기준에서는 별생각 없이 시켜 먹게 되긴 합니다만 치킨 좋아하는 분들은 가격 부담은 조금 될 수도 있겠다 싶습니다.

 

 

[제품리뷰] - 슈톨렌 자르는법 보관방법 크리스마스케익 슈톨렌맛집 유동부치아바타

 

슈톨렌 자르는법 보관방법 크리스마스케익 슈톨렌맛집 유동부치아바타

12월 크리스마스와 눈이 기다려지는 계절이 돌아왔습니다. 12월 크리스마스가 오면 많은 분들이 케익을 준비해서 분위기를 즐기는 편인데 크림 잔뜩 발라진 케익에 식상한 지 오래인지라 몇 해

bmw7604.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