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주도 관광지도 무료다운출력 관광지도 우편신청방법 제주도 안내책자
본문 바로가기
힐링투어

제주도 관광지도 무료다운출력 관광지도 우편신청방법 제주도 안내책자

by 바다표범몽크 2024. 2. 29.

벌써 2월이 다 지나가고 봄바람 살랑 불어오는 계절인 3월이 코앞으로 다가왔습니다.

봄 하면 꽃구경여행을 상상하게 되는데 꽃구경의 대명사인 지역이 바로 우리나라에서 가장 따뜻한 곳인 제주도가 아닌가 싶습니다.

 

올해는 예년보다 추위가 덜해서 제주도에서는 작년 11월부터 유채꽃이 개화되었다고 합니다. 제주도 유채꽃은 1월에서 4월까지 보실 수 있어서 요즘 한창 제주도 여행준비를 하시는 분들이 많으실 것 같아서 오늘은 제주도 여행할 때 필요한 관광지도를 무료로 다운받아서 출력하는 것과 제주도 관광지도를 우편으로 받을 수 있는 신청 방법 그리고 제주도 안내책자에 대해서 상세히 알려드리겠습니다.

 

제주도 관광지도 무료다운출력 관광지도 우편신청방법

 

목차

  • 제주도 관광지도 무료다운 
  • 제주도 관광지도 우편신청방법
  • 제주도 안내책자
  •  

 

 

제주도 관광지도 무료다운

 

요즘같은 시대에 무슨 지도? 할 수도 있겠지만 처음 가는 곳이라면 지도 한 장이 얼마나 큰 도움이 되는지 모른답니다.

내가 관광할 지역을 한눈에 보면서 경로와 목적지를 정하면 더욱더 계획적인 여행을 할 수 있고 더불어 쓸모없는 지출도 줄일 수 있게 됩니다.

 

visitjeju.net

 

 제주도 관광지도는 한국어만 다운받을수 있는 게 아니라 한국어는 물론 영어, 일본어, 중문간체, 중문번체 이렇게 다섯 가지로 다운을 받으실 수 있답니다.

 

아래 제주도 관광지도 다운로드를 클릭하시면 제주관광공식홈페이지로 이동하는데 바로 위에 첨부해 놓은 사진처럼 혼저옵서예라는 안내판 아래에 보이는 다섯 가지 언어 중 원하는 언어를 선택하시고 클릭하시면 된답니다.

 

여행자에게 꼭 필요한 교통정보에서 부터 정말 다양한 정보가 가득 들어있으니 꼭 다운 받으셔서 아름다운 제주를 만끽하고 오시기 바랍니다.

 

 

제주도 관광지도 우편신청 방법

 

제주도 관광지도 서비스는 제주관광공사에서 제주 여행을 준비하는 관광객들을 위하여 무료로 발송해 드리는 서비스입니다.

 

신청서를 작성하시면 제주관광지도 1부를 대략 2주 안에 우편배송해 드린다고 합니다.

만약 신청서를 작성하셨는데 신청이 안 되는 건 하루 발송량을 초과해서 더 이상 신청이 되지 않는 것이니 그럴 경우 다음날 다시 신청을 하시면 된답니다. 

 

제주도 관광지도 우편신청 방법은 아래 링크를 클릭하셔서 개인정보 수집 동의에 체크를 하시고 신청서에 성함이랑 주소 전화번호를 작성하시고 신청하기를 클릭하시면 신청이 완료된답니다. 

 

 

 

제주도 안내책자 

 

제주 관광정보 센터에 접속하시면 다양한 제주도의 정보를 얻어 실수 있는데 특히 PDF파일로 분야별 소책자를 만들어서 제주도를 소개해 놓았습니다.

 

제주의 제철 식재료로 만든 음식을 소개해 놓은 제주의 맛도 있고 수학여행 길라 잡이라고 수학여행 오는 단체 여행객들을 위해서 다양한 테마 체험정보를 알려주는 책도 있으며 제주여행에 혼자가 아닌 반려견 동반 여행을 오시는 분들을 위해서 반려견동반숙소와 반려견 동반가능한 음식점등 여행객들에게 필수적인 정보를 골라 담아 놓은 정보들이 수두룩 합니다.

 

위에 소개한 안내책자 이외에도 다양한 책자들이 준비되어 있으니 한번 살펴보시고 필요한 책자 미리 다운 받으셔서 여행준비에 도움 되시기 바랍니다.

 

 

[힐링투어] - 제천 청풍명월 벚꽃축제 청풍호 벚꽃개화시기 청풍호 벚꽃

 

제천 청풍명월 벚꽃축제 청풍호 벚꽃개화시기 청풍호 벚꽃

제천 청풍명월 벚꽃축제 시기 제천엔 청풍호를 따라 13키로 정도 이어지는 정말 아름다운 벚꽃로드가 있다는걸 생각외로 모르시는 분들이 참 많은것같다. 아주 오래전 부산여행을 하면서 올라

bmw7604.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