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속초여행중 믿고가는 그곳. 봉포항 게섯거라~
본문 바로가기
힐링투어

속초여행중 믿고가는 그곳. 봉포항 게섯거라~

by 바다표범몽크 2020. 6. 18.

여행중 항상 믿고 가는 그집 "봉포항 게섯거라"


참 열심히 여행을 다녔는데 최근 코로나로 인해 움직이는 일이 

힘들어진게 벌써 5개월이 다 되어 가는듯 하네요.

그나마 이젠 외출을 하지 않고 집에서 주말을 보내는 일에도 

조금씩 익숙해 져가는것 같아 가끔은 걱정이 되기도 합니다..

 

다리에 힘 있을때 열심히 돌아다녀야하거늘~!!

이러다 다리 힘없어질까봐서요 ㅎㅎㅎㅎㅎㅎㅎ

 

최근들어 다시 속초를 몇번 다녀왔답니다.

낚시투어가 아닌 순전히 먹방투어로...

그리고 뷰~투어를 다닌것 같네요..

 

오늘은 속초가면 항상 들리는그곳..

게가 먹고싶을때 들리는 그곳을 소개해 볼까 합니다.

 

벌써 10년은 된듯 하네요.. 

게를 별루 좋아하지 않는 신랑 때문에 신랑이랑 

여행중엔 이곳을 가보지 못하고 

아는 동생들이랑은 자주 가는곳이랍니다..

 

신랑이랑은 두서너번 밖에 안가본듯 하네요 ㅎㅎㅎ

이곳은 항상 예약을 하고 가면 편하답니다.

우린 저녁타임에 예약을 했지요..

사실 점심을 먹을까 했는데 늦게 도착해서 

브레이크타임에 걸려서 점심은 다른곳에서 해결하고 

저녁에 갔더니 룸으로 안내해 줍니다..

 

작은 룸이 하나있는데 이곳엔 테이블이 두군데로 나눠져있고

조용하게 식사할수있어 좋더라구요.

 

코로나이후 이런곳에서 안전함을 느끼게 됩니다 ㅎㅎㅎ

 

우리가 들어간 룸 풍경이랍니다.

아기자기하게... 꾸며놓으셨어요...

 

살짝 어지럽다는 생각도 들지만 

그래도 게의 특성을 잘 살려서 고객들의

기념방명록을 게딱지로 만들어 놓으셨어요.. 

 

그리고 그림은 자제분이 그렸다고 했었던가? 

암튼 가족분의 솜씨 랍니다...

햐~!!

티스토리 사진 편집이 너무 어렵네요

제가 아직 몰라서 그런건지 모르겠지만 

사진을 몇장씩 묶어 놓고싶은데 그것도 안되고..ㅠ.ㅠ

 

천천히 공부하면서 배워야 할것같네요... 

 

각설하고... 앉아 있음 하나씩 나오는 음식들...

과일 샐러드인데 얼마나 많은 종류의 

과일들이 있는지.. 이것만 먹어도 배부를 정도입니다 ㅎㅎ

 

아낌없이 내어주시는 느낌이 들어요..

은행도 한가득.. 수삼도 한가득... 

지금보니 군침이 가득 돌아요 

또 먹고 싶어서... 

 

포스팅하는게 고문이네요 ㅎㅎㅎ

 

우린 대게를 시켰는데 아직 대게는 나오기 전에

먼저 나오는 음식들로 배가 부를 정도였어요..

 

사진에 안찍힌 음식들도 몇가지 있는데

그중에 떡뽁이도 맛있었답니다..

 

먹기쉽게 잘 손질되어 나온 오늘의 메인요리...

대게를 게장소스에 찍어서.. 한점.. 

게살 수율도 아주 좋았답니다..

 

게섯거라를 알기전엔 이집 저집 전전하다보니

어떤날은 실망할때도 있고 했었는데

이곳으로 정착하고 난뒤부터는 실망하는 

일이 없어서 좋은 음식 마음 편히 즐길수 있었어요.

 

이 맛을 아시는분들은 고문그 자체인거죠 ㅎㅎㅎ

말이 필요없답니다.

직원분들도 무척 친절하셔요..

사장님은 말할것도없이

항상 친절하셔서 마음편히 다녀오는 곳이기도 하답니다.

 

이걸 다 먹고... 게딱지에 밥까지... 흡입하고...

정말 배가 너무 불러서 걷기가 불편했던... 기억 ㅎㅎㅎ

 

양이 많아서 좀 남기고 온 음식들이 뒤늦게 

생각이 납니다.. 항상 그래요 ㅎㅎㅎ

 


https://place.map.kakao.com/15667161

 

게섯거라 정보는 여기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