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홍블랑푸드 공주밤 잔뜩밤설기 인스타그램대란템 아침식사대용떡
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홍블랑푸드 공주밤 잔뜩밤설기 인스타그램대란템 아침식사대용떡

by 바다표범몽크 2023. 3. 13.

몇일전 아침일찍 택배가 도착했다는

알림을 받고 현관을 나가보니

작은 아이스박스 하나가 있었다.

 

 

택배를 들이면서 먼저 주소를 확인하고

내가 뭘 주문한거지?

주문한게 또 있었나? 하고 

한참 머리를 굴리면서 생각을 해봤지만

주문한 기억이 없다.. -.-;;

 

 

택배 상자를 개봉해보니 

이건 진짜 내가 주문한적이 없는물건..

송장을 확인해봐도 보내는사람

정보가 없고 발송 업체 정보만 두둥..

 

일단 더이상 개봉하지않고 나에게 

선물을 보낼만한 사람을 추려서

전화랑 카톡을 돌렸더니

그중 한사람이 다른 답변 없이

ㅋ 라는 짧은 대답으로 자수를 했다 ㅎㅎ

 

 

개봉을 해보니 밤이 잔뜩 들어간 사진과함께

내용물이 정갈하게 포장되어 있었다.

 

정말 어디 선물하기에 딱 좋은 믿음가는 먹거리인듯

인스타그램 대란템이라더니 

일단 포장은 만족.. 사진은 과잉사진아닌가?

하고 살짝 의심을 했다.

 

 

 

떡 이름이 공주밤, 잔뜩밤설기란다.

실물인지 사진인지 구분이 안되는

설명서도 사람을 혹하게 하는데

글을 천천히 읽어보니 밤이 국산 공주밤이란다.

 

대부분 중국산 통조림을 사용하는곳이 많은데

여긴 국산 그것도 공주밤을 사용한다고 한다.

 

밤이 들어간 떡을 주문하고 싶어도

중국산 통조림이라 가능하면 피하면서

주문을 하는 편이었는데

홍블랑푸드의 떡은 방부제도

전혀 들어가지 않는다고하니

이젠 마음편히 떡을 주문할 곳이 생긴것같다.

 

 

주변 지인들이 우리집 식성

그리고 대충 어떻게 먹는지를 다 알다보니

아침식사대용으로 꾸준히 

떡을 구입한다는것도 잘 아는지라

가끔 이렇게 떡 선물을 보내주는데

이번떡은 재료부터 정말 다 맘에 들었다.

 

한박스 12개 들어있고 냉동상태로 도착한다.

 

 

 

홍블랑푸드?

처음듣는 이름인데 알아보니 

인스타그램에서 젊은 맘들사이에

아주 인기있는 떡집이라고 한다.

 

재료를 좋은걸 사용하다보니 아이들 키우는

맘 들이 마음 놓고 주문하는 간식꺼리라고...

 

대신 가격이 좀 비싼 편이라는데

좋은 재료를 사용하면서 가격이 

저렴하길 바란다는건 이치에 맞지 않는듯...

 

12개 들어서 3만원중반대의 가격이라니

다른 떡집가격에 비하면 비싼건 맞지만

어느 떡집에서 국산밤을 저렇게 

잔뜩 올려줄수있겠는가~!!

 

 

설명서에는 자연해동 2시간후 

뚜껑을 덮고 앞뒤로 20초씩 뭐~ 그렇게 

복잡하게 설명되어 있지만

한시간 정도 해동후에 

전자렌지에 그냥 1분정도 돌리니

아주 말랑하게 먹기 좋은 상태가 된다.

 

 

 

밤 통조림이 아니라 그냥 밤인지라 

너무 달지 않아서 좋고 

차한잔 같이 곁들이니 한개로 간단한

요기꺼리로 충분했다. 

 

모든게 다 맘에들었던 홍블랑푸드 떡인데

한가지 치명적인 문제점이 있더라는..

 

그건 다름아닌 배송...문제

선물보낸 지인동생이 하는말

언니 그거 제가 한달인가 두달전에 

주문한게 이제 도착한거예요 한다.. ㅎㅎㅎㅎ

 

주문이 그렇게 밀려있다는 말인데

홍블랑푸드 떡을 맛보려면 인내심이 좀 필요할듯하다.

 

대신 영양가득한 밤과 백설기로 

이른아침 한끼 식사대용으로 충분한것같다.

 

다 먹기전에 미리 몇박스 넉넉히 주문해서

냉동실에 채워둬야할까 싶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