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순심이네 단팥빵을 아시나요? ㅎㅎㅎ
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일상

순심이네 단팥빵을 아시나요? ㅎㅎㅎ

by 바다표범몽크 2020. 10. 3.

순심이네 단팥빵

 

빵 좋아하시는 분이시라면 

아실수도 있겠네요..

순심이네 단팥빵을요.. ㅎㅎㅎ

 

순심이네 단팥빵을 아시나요??

그럼 당신은 빵순이임이 분명합니다 ㅎㅎ

 

장마비로 빗소리 감상하던 7월의 어느날..

택배 하나가 도착했습니다.

 

개봉해보니 단팥빵이 한가득입니다.

흠~!!

 

바로 전화를 걸어서 이걸 왜보내~!!

하고 기분좋게 소리를 질러봅니다.

 

아는 동생이 가끔 이렇게 잊을만 하면

보내주는 선물입니다.

이걸 왜 보내냐고 잔소리를 하면 

언니 먹으라고 보낸거 아니고요~

형부 아침에 드시고 가시라구요~ 합니다 ㅎㅎ

 

벌써 몇번째 보내준거라 

여기 빵 괜찮다는건 알게되었지요..

유기농 밀가루와 천연효묘로 발효시켜서

그런지 아침에 먹고가도 속이 편하고

소화가 잘 된다고 하더라구요.

 

전 장이 예민하지 않다보니 그런건

잘 못느끼지만 울 신랑은 그런점에 

예민하다보니 여기 빵을 선호하는 편이랍니다

 

예전엔 그 동생이 직접 가서 줄서서 

구입해서 택배로 보내줬는데 

언제부터인가는 인터넷으로도 

구매가 가능해졌다고 하더라구요.

 

종류는 두가지 입니다.

단팥빵이랑 크림단팥빵 이렇게 두가지예요.

전 단팥빵을 선호하고 울 신랑도 

단팥빵을 선호하는 편입니다.

 

물론 우리의 취향을 그 동생도 잘 알고있구요.

그래서 당연히 단팥빵일꺼라고 한입 크게 베어물어봤는데

부드러운 크림이과 약간의 단팥이 느껴집니다.. 

 

물론 이것두 나쁘진 않지만

개인적으로 크림류를 워낙 안좋아하다보니..

 

그래서 그 동생에게 또 전화를 걸었죠..

이거 전부다 크림단팥빵으로 보낸거야?

나 크림 싫어하는거 알잖아~~~~하고 투덜거려봅니다.

 

어?

언니 내가 언니취향 잘 알지 

그래서 단팥빵으로만 보냈는데.. 잘못갔나??

 

잠깐만... 

주문한 내역 체크해 볼께~!! 하더니 

 

잠시후 폭풍 웃음소리와 함께... 한다는소리가

언니~ 내가 단팥빵을 주문한다는게 실수했나봐..

엄마집에도 같이 단팥빵으로 주문했는데

엄마집은 단팥빵으로 잘 주문이 되었던데

언니껀 크림단팥빵으로 주문을 해버렸네 합니다 ㅋㅋ

 

다음부터 크림단팥빵으로 보내면 반품할꺼니깐 알아서해~~~

하고 협박아닌 협박을 하고 웃으면서 전화를 끊습니다.

 

단팥빵 좋아하시는 분들 빵에대해 잘 모르는 일인이지만

여기꺼 괜찮더라구요.. 

 

 

[먹고사는이야기] - 입맛없을때 아침 간편식으로 좋은 약밥 만들기

 

입맛없을때 아침 간편식으로 좋은 약밥 만들기

요즘 뭐 드세요? 마트가는것조차 불편한 시기인듯 합니다. 우리집은 비교적 일찍 출근하는 남편때문에 아침 먹거리가 신경이 좀 쓰이는 편입니다. 7시전에 출근하다보니 일어나서 씻고 출근하��

bmw7604.tistory.com

 

[먹고사는이야기] - 자연산 돌돔의 맛 낚시를 못가니 사먹어야지

 

자연산 돌돔의 맛 낚시를 못가니 사먹어야지

연일 계속되는 장마로 인해 농산물 수산물 들의 가격이 엄청 높아지고 있더군요 마트 갈때마다 놀랍니다 ㅎㅎㅎ 지난주 도시어부에서 돌돔 낚시를 가던데 조과는 하나도 없었던걸로 기억이 됩�

bmw7604.tistory.com

 

[먹고사는이야기] - 새까맣게 태워먹은 냄비살리기

 

새까맣게 태워먹은 냄비살리기

정신줄.. 나이가 먹어가다보니 점점 정신줄을 놓게 되는것 같습니다. 그게 아니고 굳이 핑계를 대자면 가스렌지를 뒷베란다에 설치해 놓아서 그때문이라고 할수도 있겠구요 ㅎㅎㅎㅎ 반찬을 한

bmw7604.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