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소문만 듣던 춘천 국민닭갈비 먹어봤습니다.
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소문만 듣던 춘천 국민닭갈비 먹어봤습니다.

by 바다표범몽크 2022. 6. 15.

고기 별루 안좋아하는데 캠핑에 필수템중에 하나가

고기 먹거리아니겠습니까~!! ㅎㅎㅎㅎ

 

얼마전 친구가 온다고해서 급 캠핑 준비를 하고

뭘 먹어야하나 고민을 하다가 지인이랑 캠핑할때

맛보게 되었던 국민닭갈비 생각이 나서 

사러갔었답니다...

 

네비 찍었는데 골목길이라 살짝 헤멨다는... ㅎㅎㅎ

 

네비가 저 뒤에 골목을 가르쳐 주는바람에.. ㅠ.ㅠ

 

한눈에도 바로 찾을수 있도록 간판이 환해서 좋더라구요...

기름진 고기 잘 안먹는 편이라 고기를 일부러 사먹진 않는데

국민닭갈비는 느끼한 맛이 없어서 괜찮았던 기억이 남아있더라구요..

 

그리고 밀키트로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어서 

원하는대로 선택할수가 있더라구요..

 

전 그냥 밀키트 세트를 포장해 왔습니다.

 

온라인에서도 판매가 되더라구요.

 

춘천 닭갈비업체 정말 많습니다.

춘천에 살다보니 다양한 업체의 닭갈비를 직접 가서 먹게되는데

포장해 오면 가성비가 좋은것 같더라구요..

 

밀키트 구성품을 야채랑 고기 그리고 떡을 먼저 넣어줍니다.

고구마도 들어있어 잘 어울리더라구요.

달콤한 고구마가 매운맛을 잡아주는 역활을 한다고 해야하나? ㅎㅎ

 

우동도 있고...치즈도 선택사항으로 있고

일단 양이 너무 많아서 조금만..

 

 

포장지의 포장도 흰색이라 깔끔해 보여좋더라구요.

닭갈비 용량은 1키로 3인분 양이 포장되어 있더라구요.

1키로의 닭갈비만은 18000원이었던가? 그랬고

밀키트 세트는 22~3000원으로 기억이 되네요...

 

찾아보시면 다 나옵니다...

멀리 계시는 분들은 택배비가 더 붙겠죠..

 

 

밀키트 세트로 하나 사오니 별다른게 필요가 없더라구요..

쌈채소만 준비하고.. 매콤한 닭갈비인지라 

피클과 콜라만 준비했습니다.

 

 

깻잎을 닭갈비에도 듬뿍 넣고 볶아도 좋은데

그렇게 볶아서 깻잎쌈을 해서 먹어도 더 맛나더라구요.

 

그냥 술을 부르는 안주인듯합니다 ㅎㅎㅎㅎ

 

 

고구마도 맛났었고 떡사리도 좋더라구요..

캠핑가실때나 가끔 별미로 먹고싶을때 괜찮을것 같네요...

 

아.. 여긴 냉동이 아니더라구요..

양념닭갈비가 냉장이어서 더 신선한 느낌이었답니다...

 

밀키트세트 강추합니다.. 

주부님들 편하게 살자구요 ㅎㅎㅎ

 

내돈내산 친구접대 캠핑한 후기였습니다 ㅎㅎㅎ

'제품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캠핑용 접이식 대야  (0) 2022.08.08
가성비 좋은 자충매트 빈슨메시프  (0) 2022.08.05
고투 머쉬룸 쉘터  (0) 2022.02.13
겨울실내복 수면잠옷  (2) 2020.11.03
가성비 좋은 휴대용 가습기 프롬비가습기  (4) 2020.10.3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