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캠핑용 접이식 대야
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캠핑용 접이식 대야

by 바다표범몽크 2022. 8. 8.

여행을 다니다보면 정말 필요한 물건이 끝도 없는듯 합니다.

그러다 보니 자연적으로 캠핑을 하게되면서 살림 지옥에 빠져들게 된다지요 ㅎㅎㅎ

 

차박이든 캠핑장 캠핑이든 필요한 제품중 하나가 세수대야..

캠핑장에 가면 세면장이 따로 있으니 그나마 그리 많이 사용할 일은 없겠지만

노지로 갈때면 필수품이 아닌가 싶네요..

 

세수대야.. 부피가 크다보니 간단하게 들고 다닐 제품을 찾게 됩니다.

요즘 캠퍼들에게 인기가 많은 제품중 하나가 바로 접이식 대야가 아닌가 싶네요.

 

 

종류는 정말 다양하게 많구요..

가격도 천차만별이더라구요.

 

얼마전 여름용 실내 슬리퍼를 구매하면서 그 사이트에서 저렴하게 판매하는 

제품이 있길래 배송비도 아낄겸 같이 주문했는데 생각보다 아주 만족스럽더라구요.

 

 

개인적으로 원하는 컬러는 화이트인데 화이트가 없다보니

그냥 평범한... 컬러로.. 선택했습니다.

가격대는 이천원대.. ㅎㅎㅎ

 

기본에 보고있던 제품은 15,000원대였는데..

가격차이가 어마어마합니다.

 

접어놓음 부피가 아주 납작해지고 고리에 걸수있도록되어있습니다.

차 의자아래 공간에 밀어넣어둠 딱이더라구요.

 

 

사용할땐 이렇게 슈슈슉~~~~~~~~~~!!!

처음 받으시면 물을 받아서 불량인지 아닌지만 체크하면 될것같아요.

 

깊이감도 딱좋고... 사이즈 너무 크지도 않고 적당하네요.

사실 더 큰걸 구입하려고했는데 품절이라 구입을 못하고 

조금 작은사이즈를 주문했는데 더 큰것 굳이 필요없겠더라구요.

 

이런 제품 하나 득템하고나면 또 나가고 싶어 근질근질 합니다 ㅎㅎㅎ

제품 테스트 해보고 싶어서 말입니다. 

 

캠핑용이 아니더라도 욕실에서도 보관도 용이해서 가정용으로도 추천하고싶네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