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티스토리 댓글 삭제하는 방법
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일상

티스토리 댓글 삭제하는 방법

by 바다표범몽크 2022. 8. 16.

댓글이 거의 없는 티스토리 블로그에 갑자기 많은 댓글이 달렸다는 

알림이 폰에서 나타나더라구요.

뭐지 싶었지요..

한동안 방치했던 티스토리 블로그 일일 일포하면 뭔가 변화가 있을까 싶어서

요즘 열심히 노력하는 편인데.. 변화가 나타나는건가? 하고 기쁜 맘으로 접속해보니

이상한글로 도배가 되어있더라는...ㅠ.ㅠ

 

 

네이버 블로그에 익숙한지라 티스토리 블로그 삭제 별 신경안쓰고 

삭제하면 되겠지 싶어 댓글 삭제를 하려고 보니 삭제 할수있는 방법이 

없어보입니다.. 삭제라는 카테고리 자체가 안보여요..

 

 

답글을 누르면 그냥 답글 입력할수밖에 없고.. 

이것저것 눌러봐도 안보입니다 

아~ 나 티스토리 너무 모르고 살았구나 싶네요. ㅎㅎㅎ

 

 

모르면 찾아서 방법을 습득해야겠지요..

알아보니 티스토리 댓글 삭제 하는 방법은 답글이라고 쓰인부분을 

왼쪽으로 밀거나 댓글 달아놓으신 분 닉네임이 보이는 그 라인을 왼쪽으로 밀어주면

위에서 보는 바와같이 삭제하거나 스팸광고같은경우 신고할수있도록 되어있더라구요.

 

그래서 그 이상한 도배글 다 삭제해버렸네요.

 

 

또 내가 댓글에 답글을 달아놓고 수정하고 싶을때도 

내가 쓴글 윗쪽 내 닉네임이보이는 라인을 왼쪽으로 밀면 수정이란 부분이 보인답니다.

그럼 수정을 클릭하셔서 답글도 수정이 가능하더라구요.

 

저처럼 도배성 글들 삭제하고 싶은데 삭제하는 방법 모르시는 분들 참고하셔요.

 

이상한글 도배하는 놈들때문에 또 한수 배우고 갑니다 ㅎ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