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현대홈쇼핑 경품행사 당첨을 축하합니다.. 살다보니 이런일도?
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일상

현대홈쇼핑 경품행사 당첨을 축하합니다.. 살다보니 이런일도?

by 바다표범몽크 2022. 8. 19.

카톡을 하나 받았습니다.

그냥 홈쇼핑에서 광고 톡을 보낸건줄 알고 보지도 않고 있다가

저녁때즈음 대충 살펴본다고 폰을 둘러보다가 경품당첨 안내? 라는 톡이 보여서 

살펴보니 현대홈쇼핑에서 경품이 당첨되었다는 안내문이었습니다.

 

일단 무조건 좋아하지는 않게 되더라구요

스팸톡은 아닌지 사기꾼들이 보낸건 아닌지 싶어서 보니 현대홈쇼핑에서 물건을 주문하면

배송상태 같은걸 알려주는 알림에서 보내온 톡이더라구요..

 

그래도 혹시 모르니 컴을 켜서 현대홈쇼핑에 접속을 해봅니다.

그리고 그런 이벤트가 있었는지 체크해 보고 당첨자 발표난것도 확인해 봤습니다..

 

맞네요.. 제가 당첨이 되었더라구용 ㅎㅎㅎㅎㅎ

정말 살다보니 이런일도.... 

 

 

경품은 569,000원짜리 페라가모 벨트랍니다..

폭풍 검색을 해봤더니 현대홈쇼핑에서 첫 런칭에서 569,000원에 판매를 했었고

지금 현재는 390,000원대에 판매를 하고있는 밸트더라구요.. 

자세한 모델명이 없어서 어떤제품인지는 모르겠지만 제세공과금이 22% 있더라구요.

 

125,180원.... 한참을 고민을 해 봅니다..

이걸 받아야 하나 말아야 하나 하고 말입니다.

차라리 상품권이라면 이런고민없이 바로 신나게 세금 납부하고 받을텐데...

가방도 아니고 벨트라니.. 살짝 고민이 됩니다.

 

그리고 현재가에서 세금을 책정해야지 예전 런칭가에서 세금을 책정하다니.. 

경품 당첨되어도 고민을 하게 만드는군요..

이런 경품은 이제품을 받지 않고 그냥 쇼핑몰에 포인트로는 받을수 없는건지.. ㅎㅎㅎㅎ

 

홈쇼핑 물건 그리 주문하는 편이 아닌데 전달에 현대홈쇼핑에서 딱 한번 구매를 한것같은데

그것때문에 당첨이 된건가봐요..

 

다들 이런 경품 당첨되시면 받으시는지 궁금합니다 ㅎㅎㅎ

잠시 행복한 고민좀 해봐야겠네요.

 

명절도 다가오는데 현대홈쇼핑 상품권으로 교체해주신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ㅎㅎㅎ

자동차 같은게 당첨이 되면 세금이 몇백이라도 바로 낼텐데 ㅎㅎㅎ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