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춘천 가성비좋은 배달피자, 업텐브로피자
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일상

춘천 가성비좋은 배달피자, 업텐브로피자

by 바다표범몽크 2022. 8. 25.

이젠 젊은 친구들이 꼰대..아님 옛날사람이라고 불리는

나이가 되어버렸지만 가끔은 피자가 땡긴답니다 ㅎㅎㅎ

 

춘천에도 정말 많은 피자가계들이 있어서 여기저기 가끔씩

시켜먹는 편인데 어짜피 피자는 맛이 없을수가 없는 구조..

예전에 어떤 집은 피자가 너무 짜서 혹시 코스트코 치즈 사용하냐고 

물어봤더니 그걸 어떻게 아셨냐고 ㅎㅎㅎㅎㅎ

 

코스트코 치즈가 좀 짜거든요.. 코코 피자도 좀 짠편이고...

 

암튼 그런 피자만 안만나면 대부분 맛이 괜찮은것 같더라구요.

 

혹시 업텐브로피자라고 아시나요?

전 춘천에 와서 알게 된 브랜드랍니다.

 

피자만 주문해 먹다가 얼마전에 주문하려고 검색하다가

브라드박스라는 메뉴가 보이더라구요

구성도 다양해서 한번 시켜봤는데 가성비 좋은 느낌이었답니다.

 

 

구성은 피자, 치즈오븐스파게티, 핫봉(6개), 훈제치킨반마리, 매콤감자(새우링), 코카콜라

이 구성으로 32900원.

피자가 M사이즈일땐 2만원 후반대 가격이더라구요.

피자는 선택가능하구요.

 

 

배달의민족앱을 이용하면 가끔 할인쿠폰이 있을때도있고

리뷰이벤트로 몇가지 선택할수있는게 있는데 전 항상 

2만원이상 치즈토마토스파게티를 선택한답니다.

 

그래서 치즈토마토스파게티가 두개.. ㅎㅎㅎ

 

 

정말 먹음직 스럽게 잘 구워진 치킨이랍니다.

이걸로 신랑 한끼 식사대용이 가능하답니다.

 

닭봉도 맛나다고 잘 먹더라구요.

 

고기를 그렇게 좋아하지 않다보니 이렇게 소량으로

다양한 메뉴가 들어있는걸 아주 선호하는 편입니다.

 

 

여기 감자튀김이 살짝 매콤하면서 맛있어요..

오징어링도 들어있구요.

 

 

포장도 요란하지 않고 기본 포장에 충실하더라구요.

이렇게 주문하면 우리부부 세끼를 해결하는것 같아요 ㅎㅎㅎ

 

홈페이지에 보면 큰 포장박스 하나에 모든 메뉴가 칸칸으로 

다 들어있는 모습이지만 실제 배달되어 오는 모습은

작은 박스들로 나뉘어서 배달되어 온답니다.

 

피자만 먹기 싫고 치킨도.. 거기에 감자.. 파스타까지? 

모든걸 한번에 맛볼수있는 메뉴..

이정도면 가성비 진짜 좋은거 아닌가요? ㅎㅎ

 

신랑왈 이제 다른거 시키지 말고 이메뉴만 시키자 합니다 ㅎㅎㅎ

 

찾아보니 업텐브로피자가 체인점이고 전국에 체인점이 150개나 있네요..

 

아 그리고 중요한것하나

콜라가 코카골콜라로 온다는것... ㅎㅎㅎ

다른콜라 싫어하는 지라 콜라브랜드도 중요하답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