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적한 휴계소 추천.. 구정휴계소..
본문 바로가기
힐링투어

한적한 휴계소 추천.. 구정휴계소..

by 바다표범몽크 2020. 6. 30.

언제부터인가 뷰가 좋고

사람많은 휴계소보다

한적한 휴계소를 찾게 되더라구요..

 

동해안을 자주 찾게되는 우리부부는

인제나 홍천 휴계소보다

좀 참았다가

강릉 지나서 구정휴계소

상하행선을 자주 이용한답니다.

 

 

이번 여행에서도 들렸던 구정휴계소..

먹거리가 좀 다양하진 않아도

식사도 가능하고 편의점도 있고

화장실도 주유소도 있을건 다있습니다.

 

사람많은 휴계소에서 혹시나

감염이라도 될까 싶어서

사람 거의 없는

그래서 과연 여기가 영업을 할까? 싶은

구정휴계소를 자주 찾게 되더라구요.

 

 

주차장도 아주 넓찍하고

괜찮은 휴계소랍니다.

옥계휴계소가 생기기전엔

구정 휴계소가 인기가 많았는데

 

뷰가 좋은 그리고 시설이 좋은

옥계휴계소가 생기면서부터

점점 찾는 손님이 없는 휴계소가 되었는데

한동안 영업을 하지 않는것 같더니

언제부터인가 영업을 시작했더라구요.

 

 

사진에 보이는 곳은 식당과 편의점이 있는

본관의 사진이예요..

 

 

본관 오른편으론 화장실이 있고 화장실 옆쪽으로

작은 공원도 있어요..

시설도 그리 나쁘진 않은데

찾는 사람들이 최근들어

좀 늘어나고 있는 추세더라구요.

 

식사도 그리 나쁘진 않지만

메뉴가 다양하진 않아요.

 

그리고 손님이 많이 없다보니

좀 안심하고 식사를 할수있답니다.

 

우리가 갔을때도 두팀이 식사를 하고 있더라구요.

 

 

이 구정 휴계소는 상행선..입니다.

세월의 흔적은 어쩔수 없더라구요.

오래 된 휴계소거든요..

 

여기도 손님이 뜸한 편이고

약간의 식사가 되고

편의점도 있어요.

 

 

시원한 아이스크림 사러 들어갔다가

내가 찾던 우드스푼이 판매하길래

롱스푼이랑 숏스푼이랑

두가지를 휴계소에서 구입했네요 ㅎㅎㅎ

 

휴계소에서 이런물건 사긴 첨인데

손님이 없어 너무 한산하다보니

이런게 다 눈에 들어오더라구요..

 

한적한 휴계소 찾으시는분들

동해안쪽으로 여행다니시다가

구정휴계소 들려보세요..

 

주차장 넓찍하고 사람거의 없어서

마음 편히 쉬었다 올수있답니다.

 

예전에 댕댕이들 데리고 다닐땐

무조건 여기 들려서

아가들이랑 산책하고 쉬었다

오기도 했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