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회사 부산어묵에서 나오는 그맛 떡볶이 맛은?
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주식회사 부산어묵에서 나오는 그맛 떡볶이 맛은?

by 바다표범몽크 2020. 10. 16.

예전에 지인분으로 부터

선물을 받았던 적이 있답니다.

그게 바로 그맛떡볶이라는 제품..

 

첨 보는 제품이었다지요..

시중에 판매되는 떡볶이 

내입에 맞는거 없던데.. 싶어

선뜻  먹기가 겁이 났었답니다.

 

보내주시면서 이거 맛나다고

자긴 냉장고에 쟁겨놓고 먹는

간식꺼리라고 극찬을 하며

보낸준거라 혹하긴 했지요 ㅎㅎㅎ

 

그맛떡볶이 첨보는거였지요..

주식회사 부산어묵 이란 회사에서 

만드는 제품이었답니다.

 

부산어묵하면 어묵으로만 유명한줄알지

떡볶이까지 만드는건줄은 첨 알았습니다.

 

오래두고 먹을려면 냉동해 두었다가 

해동해서 끓여 먹음 되는건지라

한번 주문할때 넉넉히 주문하면 되더라구요.

 

떡볶이 주문할때 같이 주문할수있는 

각종 어묵들..그리고 어묵탕도있구요.

 

부산어묵 맛난건 다들 아시잖아요..

어묵탕도 맛나더라구요.

 

완성샷이 없는데 

얼마전 다른곳 밀떡볶이를 

한번 주문해 먹었다가 내입에 안맞아서

다 버린적이 있는데 

그맛 떡볶이는 쌀떡볶이라서 좋더라구요

그리고 어묵도 같이 들어있어서

삶은 계란이랑 각종 야채만 준비하면

맛있는 쌀떡볶이를 쉽게 만들어 먹을수

있는 제품이더라구요.

물론 소스도 같이 들어있구요.

 

가격대는 한봉에 4천원 후반대인데

쌀 떡볶이니깐. 저렴할수는 없겠지요.. 

그정도 가격이면 괜찮다 싶어요..

 

오늘 떡볶이가 다 떨어져서 어묵탕이랑

같이 주문하면서 생각이나서 포스팅 해봅니다.

 

앞으론 사진 많이 많이 찍어둬야겠어요 ㅎㅎㅎ

택배 오면 요리해서 다시한번 포스팅 해 볼까 싶네요.

 

어묵좋아하고 쌀 떡볶이 좋아하시면 

괜찮으실꺼예요..

전 밀떡이 안맞더라구요 ㅎ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