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편의점 수란덮밥 먹을만할까?
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편의점 수란덮밥 먹을만할까?

by 바다표범몽크 2020. 10. 21.

편의점 수란덮밥 드셔보셨어요?

 

편스토랑에서 출시한 수란덮밥 드셔보셨어요?

편의점 음식 먹을만 할까? 의구심이 많이들죠..

젊은 친구들이야 편의점 음식 좋아하지만

전 편의점 음식 꺼려지더라구요.

 

집에서 음식을 할때도 

전혀 조미료를 사용하지 않는지라

더더욱 그런것 같습니다. 

 

편의점 자주가지 않는지라 

요즘은 어떤 제품이 나와있는지

궁금하긴 하네요.. 또 가봐야지 ㅎㅎ

 

4월말쯤 출시된 수란덮밥

방송을 보다가 저건 먹을만하겠다 싶어서

바로 편의점 가서 구매를 해왔지요.

 

모양은 간단합니다 

그냥 사발면 스타일의 용기에 담아져있더라구요.

 

일단 면이 아니다보니 좋네요..

면보다 밥을 선호하는 일인입니다 ㅎㅎ

 

포장지는 살짝 빼면 쑥 빠지더라구요.

 

구성품은 소스랑 밥 그리고 생와사비

여기서 메인은 아마도 저 수란이 아닐까 싶네요..

 

수란???

과연 수란일까?? 싶었어요..

 

사실 이 수란의 상태가 궁금해서 구입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꺼예요 ㅎㅎㅎㅎ

 

편의점 음식에 수란까지 나오다니 

완전 고퀄로 가는것 같은 느낌이더라구요 

 

계란 껍질을 까보니 헐~ 정말 수란같아요.. ㅎㅎ

봐도봐도 신기하더라구요 ㅎㅎ

 

맛도 기대 됩니다..

 

햇반을 렌지에 데우고 소스를 올려 줍니다.

소스를 데웠는지 안데웠는지 기억이 안나네요 ㅎㅎ

몇달전에 먹은건지라...

아님 소스를 올린뒤 렌지에 데울수도 있겠네요..

 

수란을 올리고 그 위에 

갈아만든 생와비도 올려줍니다.

 

그리고 쓱싹 쓱싹 비벼주면 됩니다..

그리고 맛있게 한술....

 

오.. 생와사비 덕분인지 느끼함도 잡아주고

소스에 오징어 같은것들도 씹혀서 

제법 식감도 좋더라구요..

 

맛도 괜찮아요.. 

대신 msg맛은 어쩔수없는 부분인것 같네요..

 

그래도 간단하게 밥한끼 먹을땐 

이메뉴 괜찮네요..

 

혼자있을때 밥차려 먹기 싫을때

매일 먹는밥 말고 

딴거.. 찾을때도 괜찮을것같아요 ㅎㅎ

 

낮엔 주로 혼자있는 시간이 많은 전

점심을 잘 굶는 편인데 

편의점 덮밥 같은건 한끼로 괜찮겠다

하는 생각도 들더라구요 ^^

 

편스토랑 수란덮밥 

맛이 생각보다 괜찮았어요.. 

재구매 의향도 있구요 ㅎㅎ

 

몇일 점심 먹을시간도 없이

정신없이 바빴는데 

그때 이런걸 몇개라도 사놓았다면

낮에 굶지않고 일할수있었을텐데

하는 생각을 해 봅니다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