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춘천 돈까스 맛집 텐텐카츠 맛보면 후회 없을 카츠 맛집
본문 바로가기
힐링투어

춘천 돈까스 맛집 텐텐카츠 맛보면 후회 없을 카츠 맛집

by 바다표범몽크 2024. 10. 2.

지난 주말 서울 갔다가 춘천으로 내려오는 길에 배가 고파서 맛집을 찾아보다가 지난 주말 남편이 먹었던 돈까스 생각이나서 고기 잘 안먹는 나도 오랜만에 돈까스 한번 먹어볼까 싶어서 돈까스 어때? 했더니 좋다고 해서 일단 메뉴는 돈까스로 결정 했답니다. 이 글에서는 춘천 돈까스맛집인 텐텐카츠에서 돈까스를 먹어본 후기와 왜 텐텐카츠를 맛보면 후회없을 카츠맛집이라고 하는지 알려드릴까 합니다.

 

춘천 돈까스 카츠 맛집

 

 

 

춘천 돈까스 맛집, 텐텐카츠, 맛보면 후회 없을 카츠 맛집

 

춘천에서 돈까스 맛집으로 알려지고 가성비 좋은 집들도 있기 때문에  단골집으로 갈지 아니면 그동안 몇번 찾아갔는데 갈때마다  쉬는 날이고 해서 몇번 헛탕치고 돌아왔던 카츠집도 있고 해서 어디로 갈까 고민하다가 몇번 바람맞았던 텐텐카츠 집으로 가보자 싶어서 열심히 달려갔답니다.  브레이크 타임 생각도 못하고..

 

춘천 돈까스 카츠 맛집춘천 돈까스 카츠 맛집

 

 

서울에서 내려오는데 차가 많이 막혀서 춘천 텐텐카츠 집에 도착하니 오후 2시 20분.. 가계안은 손님이 없이 한산했습니다. 그때까지 우린 브레이크 타임이 있는줄 모르고 용감하게 들어가서 주문을 하려고 했더니 사장님왈~ 2시 30분 부터 4시 30분까지 브레이크 타임이라고 안내해 주십니다. 

 

속으로 이집이랑은 인연이 아닌가 부다 하고 포기한채 "그럼 식사 안돼나요?" 서울에서 열심히 달려왔는데 차가 너무 막혀서 지금 도착했네요. 예전에도 몇번 왔었는데 올때마다 문이 닫혀있더라구요.. 하면서 나오려는데 "서울에서 오셨어요?" 하고 물어오십니다.

 

네~! 서울에 일이있어 갔다가 여기와서 밥 먹으려고 참고 열심히 달려왔는데 이시간이네요.. 브레이크 타임이 있는줄 몰랐어요.. 했더니.. 그럼 키오스크에서 주문 넣어주세요. 식사 준비해드릴께요 하면서 흔쾌히 허락을 해주십니다. 

 

 

춘천 돈까스 카츠 맛집춘천 돈까스 카츠 맛집춘천 돈까스 카츠 맛집

 

 

매장 입구에 키오스크가 있어서 주문하고 결제까지 완료, 내부는 그리 넓지는 않았지만 깔끔하고 정갈한 상태였고 주방 내부도 커튼에 가려져있긴 하지만 슬쩍 슬쩍 보이는 모습을 보니 깔끔해 보여서 마음에 들었답니다. 

 

젊은 부부인듯 두분이 운영하시는데 식당 벽면 한켠에 "카츠에 인생을 걸었다"라는 문구가 적혀있어서 은근 기대를 하게 만들더군요.  

 

춘천 돈까스 카츠 맛집춘천 돈까스 카츠 맛집

 

 

 

 

치즈카츠세트 하나랑 고구마치즈카츠세트하나 이렇게 주문 했는데 1인세트로 세팅되어 나오는 모양이 딱 제가 추구하는 스타일이라 완전 마음에 들었답니다.

 

세트메뉴 주문시 사이드 메뉴를 선택할수 있는데 남편은 냉모밀을 선택하고 기름기 있는걸 잘 못먹는 전 매콤한 쫄면을 기대없이 주문했는데 냉모밀도 보기에 이쁘게 세팅되어 나왔고 양도 적지 않았고 쫄면 또한 야채가 푸짐해서 맛보기 전에 먼저 비쥬얼로 만족했던 곳입니다.           

 

춘천 돈까스 카츠 맛집춘천 돈까스 카츠 맛집

 

 

카츠가 정말 잘 튀겨져서 바싹함이 좋았고 전혀 기대하지 않았던 사이드 메뉴인 냉모밀을 먹어본 남편은 다른집에서 판매하는 냉모밀보다 여기가 진짜 제대로 된 냉모밀이네.. 하면서 국물까지 마셔줍니다. 입이 짧아서 국물 같은건 절대 안먹는 사람인데..

 

제가 맛봐도 냉모밀 맛이 정말 좋았고 쫄면은 야채를 아끼지 않아서 좋았고 그냥 쫄면만 먹어도 어느정도 배고픔이 사라질 정도로 양이 넉넉했고 양념장 맛도 좋아서 야채랑 비벼 먹어보니 쫄면메뉴를 내놓고 판매하는 왠만한 곳보다 훨씬 맛이 있었답니다.         

 

춘천 돈까스 카츠 맛집춘천 돈까스 카츠 맛집춘천 돈까스 카츠 맛집

 

 

 

 

 

 

그리고 테이블 옆에 카츠를 맛있게 먹는 방법이 적혀 있어서그대로 와사비를 올려서 먹어봤는데 이건 와사비가 맛있는건지 원래 카츠가 와사비랑 이렇게 궁합이 좋은건지 정말 잘 어울리는 맛이었답니다. 

 

돈까스는 기름기가 많아서 그리 좋아하지 않는 편인데 텐텐카츠는 소스 없이 맛봐도 느끼함 보다는 고소함을 느낄정도로 깔끔한 맛이었고 와사비는 신의 한수가 아니었나 생각됩니다.

 

이곳은 어떻게 알게되었냐 하면 여름에 춘천 고구마섬에 바람쐬러 갔다가  오는길에 너무 더워서 설빙우두점에 빙수 먹고 나오다가 바로 옆에 카츠집 간판을 보고 메뉴확인하고 한번 먹어보자 했다가 이번에 맛보게 되었는데 아마도 당분간 주말엔 이곳에서 식사를 해결할것 같습니다. 

 

춘천 여행 오시는 분들중에 맛 실패 하기 싫어신분들 한번 들려보세요. 아마도 꽤 만족하실겁니다. 가격도 제가 먹었던 고구마치즈 세트가14,500원인가? 그 메뉴가 가장 비싼 메뉴였던걸로 기억합니다. 가격도 요즘 물가에 비하면 저렴한 편이고 일단 재료를 아끼지 않았다는게 느껴지고 채소들도 다 신선해서 아주 만족스러웠답니다.       

 

 

     

[맛있는 집밥] - 눈건강에 좋은 메리골드 꽃차 만들기 메리골드 효능과 주의사항

 

눈건강에 좋은 메리골드 꽃차 만들기 메리골드 효능과 주의사항

몇 해 전부터 가을이면 해마다 하는 일이 있답니다. 겨울이 오기 전에 김장을 담아놔야 주부들이 마음이 편하다고 하듯이 노안이 오고부터 가을이면 메리골드 꽃차를 만드는 일이 저에겐 이제

bmw7604.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