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의 나폴리 장호항 감성돔 낚시 낚시여행 삼척여행
본문 바로가기
힐링투어

한국의 나폴리 장호항 감성돔 낚시 낚시여행 삼척여행

by 바다표범몽크 2020. 10. 7.

한국의 나폴리라고 불리는 곳을 아세요?

바로 강원도 삼척시 근덕면에 있는

장호항이라는 곳을 

한국의 나폴리라고 부른답니다.

 

 

잠깐 여행을 가다 들렸던 곳에서 

감성돔 한마리를 잡았답니다. ㅎㅎㅎ

 

낚시투어중에 감성돔이라도 한마리 잡히면

축제 분위기 입니다 ㅎㅎㅎ

그시간 이후론 세상 모든게 아름다워 보이죠 ㅎㅎ

 

사람없을때엔 반려견이랑 놀기 아주 좋은곳이

방파제라지요.

 

살짝 쌀쌀한 느낌이었지만 좋았었어요.

 

 

두녀석들도 신이났습니다.

항상 아파트에만 살다가 

한번 나가면 얼마나 좋아하는지...

 

방파제에서 낚시를 하면서 주변 풍경을

사진에 담아봤습니다.

 

 

여긴 음식값이 조금 바가지성이 있었던 

기억이 있어 여기 갈때면

항상 먹거리를 다 싸가지고 간답니다 ㅎㅎ

 

저 건너편에 보이는 정자에도 갈수있구요.

뷰가 상당히 좋더라구요.

 

장호항에서는 혼자 날아가는 

갈매기 조차 운치있어 보입니다.

 

건너편 작은 방파제..

낚시가 안되는 계절인건지

사람이 없습니다.

 

여름이 물러나고 쌀쌀해지는 계절이다보니

낚시꾼들도 안오나봐요 ㅎㅎㅎ

 

아니지 고기가 없어서 안오는건지도 모르겠네요. ㅎㅎ

후자일 가능성이 훨씬 높답니다.

 

 

누구에겐 삶의 현장이지만

또 누구에겐 이런 풍경을 바라보면서

낭만을 느낀답니다 ..

 

작은 어촌마을 모든게 아름다워보여요.

 

 

방파제에서 잡았던 감성돔 한마리...

뭐 다른거 안잡혀도 좋더라구요

한마리면 어때요

자연산인데 ㅎㅎㅎㅎ

 

손질해보니 회가 한접시 나오더라구요.

낚시는 손맛이기도 하지만 

입도 즐거워야 하거든요..

 

감성돔 잡을때가 제일 신난다지요 ㅎㅎ

물론 손맛도 좋구요.

 

바다는 비가와도 좋습니다.

우중낚시도 재미있거든요..

감기만 안걸린다면 말입니다 ㅎㅎㅎ

 

낚시 투어가 더 즐거운건

여행도 하면서 손맛 입맛

눈맛까지 즐길수 있어서 인것같네요.

 

 

 

 

장어낚시 12마리 획득

동해 장어낚시여행 물맑은 동해바다는 언제나 사랑입니다. 지금 글을 후다닥 쓰는이유는 오늘은 양양으로 출조 예상이라서.. 마음이 급하네요.. ㅎㅎ 요즘은 신랑보다 내가 더 가고싶어 난리인�

bmw7604.tistory.com

 

 

 

 

양양 밤낚시 방파제캠핑 낚시캠핑

캠핑을 좋아하는데.. 낚시도 좋아하고.. 그러다보니 가야할곳은 방파제로 한정이 되더군요.. 일명.. 이름하여 방파제 캠핑이라고 하실런지요 ㅎㅎ 바다낚시 좋아하는 우리부부는 방파제 캠핑을

bmw7604.tistory.com

 

 

 

밤낚시 울진장어낚시 다녀왔어요

오랜만에 힐링이 되는 여행을 다녀왔답니다. 조과가 좋은 기분좋은 여행이 얼마만이었던지.. 바다로 여행을 가면 조과가 좀 안좋아도 괜찮습니다. 신선한 해산물이 가득한 어판장에서 사먹어도

bmw7604.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