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0년 추석 특선영화를 집에서 즐겨보세요.
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일상

2020년 추석 특선영화를 집에서 즐겨보세요.

by 바다표범몽크 2020. 9. 29.

추석 연휴가 시작되었습니다.

여태 살아오면서 명절에 시댁에 가지 못한날은

건강이 안좋을때 빼고는 한번도 없었는데

이번엔 어쩔수 없이 명절에 움직이질 못하게 되었네요.

 

5일이나 되는 황금 연휴인데..

외출도 마음편히 못하는 시점에서 

어떻게 즐길수 있을런지..

 

황금 연휴가 황금고통의 시간이 안되길

기원해 봅니다..

 

밥해줄려면 넘 힘들것 같네요 ㅎㅎㅎ

 

그래서 알아봤습니다. 

명절이면 특선영화를 많이 하잖아요.

집에서 특선영화 즐기면서

슬기롭게 긴 연휴를 즐겨 볼까 싶어서요.

 

추석에 이런걸 검색해서 알아보긴 첨입니다. ㅎㅎ

 

이미 본 영화도 있지만 안본것들은

시간 체크하고 채널 체크해서 보는것도

좋을것같네요.

 

30일 내일부터 시작이네요.

시간대를 살펴보니 적당히 틈을 두고

보면 요령껏 다 섭렵할수도 있겠다 싶습니다.

 

30일엔 몽마르트 파파, 글래디에이터, 언더독, 두번할까요,

변신, 퍼펙트맨, 양자물리학 이렇게 방영됩니다.

 

10월 1일

임금님의 사건수첩, 개를 훔치는 완벽한 방법,

명량, 천문, 힘을내요미스터리, 해치지않아, 

신의한수, 강철비, 정직한후보, 나인&데이

 

10월 2일

감쪽같은그녀, 명당, 우리가꿈꾸는기적, 사운드오브뮤직, 엑시트,

사자, 나쁜녀석들, 코코, 유열의음악앨범, 봉오동전투

별새, 우리집, 산티아고의 힌지팡이.

10월3일

내안의 그놈, 82년생 김지영, 블랙머니, 기생충

아웃오브아프리카, 락오브에이지

 

10월4일

로마의 휴일, 시동, 돈, 7번방의 선물....

 

이렇게 방영하네요.

 

70% 정도는 본 영화지만 그래도 

다시한번 보는것도 괜찮겠다 싶습니다.

 

추석연휴 외출하지 마시고 방역 잘지켜서 

코로나로부터 해방됩시다~ ㅎㅎㅎㅎ

 

추석 잘 보내셔요.

 

 

[먹고사는이야기] - 천연가습기 만들기. 솔방울 가습기

 

천연가습기 만들기. 솔방울 가습기

천연가습기 만들기. 솔방울 가습기 가습기가 필요한 계절이 돌아온것 같네요.. 가습기 종류도 많고 말도 많죠.. 저도 집에 가습기가 몇종류있는데 작년부터 사용하고있는 천연가습기가 정말 괜�

bmw7604.tistory.com

[먹고사는이야기] - 빈병 그냥버리지 마세요

 

빈병 그냥버리지 마세요

빈병 어떻게 버리세요? 그냥 아파트 재활용코너에? 아니면 주택에 사신다면 분리수거 하는날 박스에 담아 분리수거로 버리시는지요? 얼마전 시골집엘 다녀왔답니다. 몇일 가서 쉬었다 온다고 ��

bmw7604.tistory.com

[먹고사는이야기] - 카니발 11인승합 5인승용으로 구조변경

 

카니발 11인승합 5인승용으로 구조변경

카니발 11인승 승합을 5인 승용으로 구조변경 완료 불법에서 합법으로... 카니발 구조변경을 마쳤습니다. 그동안은 11인승 승합카니발이었는데 3열을 탈거하고 좀 편하게 다녔는데 그게 불법이었

bmw7604.tistory.com

 

댓글